가려워, 아이 가려워!
이와고 히데코 글, 이와고 미쓰아키 사진, 유문조 옮김 / 진선아이 / 2010년 10월
평점 :
절판


 
서평 당첨을 확인하고 정말 오래동안 기다리던

가려워 아이가려워~

몸 여기저기를 긁고 있는 동물들의 사진들을 너무나도 이쁘게 볼수 있는 책~

받고 나서 보니 우리 장군님이 좋아하는 동물들로 가득하네요

첫페이지의 펭귄부터해서 물개, 사자, 기린, 치타. 하이에나, 코알라, 코끼리, 영양, 얼룩말, 캥거루까지~

모두 아홉 종류의 동물이 있는데

장군님한테 생소한 물개랑 하이에나, 영양은 어떻게 설명해야 하나...고민하던 찰라~

정말 저의 고민을 미리 알기라도 하듯이 마지막장에 간단하게 동물들의 생태나 습성이 적혀져 있네요. ㅎㅎ

이거 보고 장군님한테 설명하면 되겠어요

작은것 하나까지도 신경쓰고 있는, 고민 많이 한 책 같아서 너무너무 좋으네요

얼른 장군님 보여주고 싶어요~ 

이 표지 펭귄만 봐도 얼마나 가려울지 상상이 되니 말이에요~ㅋㅋ


 
 
처음에 딱 보자마자 이책이다...싶어서 얼른 서평 신청했었는데

이렇게 당첨이 되고 우리 장군님한테 보여주게 되어 너무 기뻤어요~

동물원에 다녀온지 얼마 안되어서 인지 아니면 한참 동물에 관심을 가질때인지는 모르겠지만

여러가지 동물들, 자연관찰 책에서 보는것도 좋아했었기 때문에

분명 좋아할거라고 생각했었지만, 

일반적인 자연관찰에서 보는 동물들과는 다른,  "가려워 아이가려워"처럼 특이한 동물들의 모습을 담은 책도

아이의 흥미를 유발시켜 주는것 같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비슷한 다른 책들도 경험하게 해주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아주 좋은 책을 잘 만났다 싶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