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iatix - Nocturnal
아지아틱스 (Aziatix) 노래 / 유니버설(Universal)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소위 말하는 앨범 가지수를 채우기 위한 B side track같은 건 없고 모든 곡이 싱글로 나와도 중박은 칠 듯 하네요. (실제로 이미 2 곡은 싱글 식으로 소개가 먼저 되었었고) 정재윤님 언제나 존경하는 작곡가이고 아시아 최고의 작곡가라고 생각합니다 에디 신의 천재성을 약간이나마 엿보게 되어서 놀랐고 니키 리의 노련함에 반했고 (코러스 까지 기가 막히게 부르시네요) 플로우 식의 독특함에 관심이 가네요 프로젝트 그룹일 가능성이 높겠지만 최소한 3집 정도까지는 내주면 좋겠고 그때까지 정재윤 프로듀서와 일하면 좋겠습니다 니키 리는 이미 솔로로 성공적 커리어를 가지고 있지만 에디 신은 솔로로 전향해도 될 거 같은 팬덤 형성이 가능할 듯 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Amabile 2011-08-17 21: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디 신은 이미 솔로로 데뷔한 커리어가 있답니다^^ 2집까지 나왔구요 몇년 전에 디지털 싱글 over 까지 내신 솔로가수에요^^

비하령 2011-09-06 10: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ㄴ 그건 저도 알구있구요 ㅎㅎ Aziatix프로젝트가 성공적이 된다면 세계적 팬덤을 기반으로 한 솔로전향을 노려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