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둘 셋 공룡 사각사각 그림책 4
마이크 브라운로우 지음, 사이먼 리커티 그림, 노은정 옮김 / 비룡소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 개념을 알기 시작할 때부터는 귀여운 공룡친구들 보여주면서 1부터 10까지
쉽게 익힐 수 있는 책이라 앞으로 유용할 거 같아요 :)

 

 

비룡소의 "하나 둘 셋 공룡"
알에서 막 깨어난 아기 공룡 열 마리가 세상 밖을 나와
모험을 떠나며, 가는 곳마다 덩치가 큰 공룡들을 만나게 되요.
열 마리 아기 공룡들은 결국 한마리만 남게 되는데...
어찌되었을까요~~~???ㅋㅋㅋ

아기 공룡들이 모험하는 과정에서 숫자를 익힐 수 있는 책이랍니다 ㅋㅋ

 

 

 

 

아기 공룡들이 알에서 꺠어났어요!
그림 스타일은 전반적으로 귀엽고 동글동글 아기자기 + 약간 정신없는 구성이예요..ㅋㅋ
공룡들이 하나하나 색깔도 다르고, 표정들도 귀여워요~

 

 

 

 

10마리 공룡들이 나란히 걸어갔어요!
왼쪽 상단에 "열" 이라고 한글로 써있고, 하단에는 숫자 "10"이 써있어서
숫자와 한글 모두 익힐 수 있어요~
또 아기 공룡들이 줄지어 가는 모습을 직접 세어보면서 숫자 10을 익할 수 있구요~~

 

 

 


정말 알록달록하죠~?ㅋ
괴상한 식물이 나타나서 공룡 한마리를 잡아먹었나봐요;
호르르 꿀꺽!!
페이지마다 의성어 의태어가 가득해요~~

 

 

 

 

 

이제는 몸집이 큰 스테고사우루스도 만났어요~
공룡의 특징도 알 수 있는 책이라
한참 공룡 관심있을 때 보여주기 좋겠더라구요 :)

이제 남은 공룡은 세마리!
10에서 점점 숫자가 줄어드는 '빼기' 개념을 익힐 수도 있어요~

 

 

 

하나 남은 아기공룡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구름 속 공룡다리의 정체는 바로 엄마 공룡이었어요!
사라졌던 아기들도 엄마 등짝에 다 매달려있네요 ㅋㅋ
마치 갈기처럼 ㅋㅋㅋ

 

 

 


여기서 아이들은 아마 안심을 할거 같아요~
엄마를 찾았다는 안도감,
형제, 자매를 만났다는 반가움!
아기 공룡 표정과 엄마 공룡 표정..너무 애틋해보이네요 ㅋㅋ

 

 

 

 

 

식구들이 다 모여서 잔치를 벌였나봐요~
크앙크앙크아아앙!!! 하면서 신나게 먹고 노는 모습들이 나와요~
열무는 제가 의성어 의태어 과하게 해주니까 저를..신기한 듯이 쳐다보네요 ㅎ
엄마 입에서 저런 소리가 나오다니!! 하면서 ㅋㅋ

 엄마랑 집에 있으니까 행복한 귀여운 아기공룡들~~~

 정말 아기자기한 그림책이예요.
공룡들 하나씩 세어보면서 숫자를 자연스럽게 익히고,
여러 공룡들도 만날 수 있는 "하나 둘 셋 공룡"책!

참 맘에 들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