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고객이 누구이며그들이 진정 원하는 것을 모른 채시장에서 정면승부하지 않았던 시간은언제든 부메랑으로 돌아옵니다. - P11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행복을 위한 제1원칙은 기대치를 낮추는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재무 설계사 칼 리처즈Carl Richards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당신이 모든 시나리오를 남김없이 고려했다고 생각한 후에 남는 것이 리스크다."
리스크의 정확한 정의가 아닐 수 없다. 상상할 수 있는 모든위험에 대비한 후에 남는 것. 리스크는 보이지 않는다. - P4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가진 것에 만족하고 한 걸음씩 꾸준히 나아가며 많이 읽는 것."
이것이 이 시대의 현인 멍거가 주는 충고다. 간단하지만 쉽지 않은, 성공하는 인생을 위한 방법이다. - P13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당신의 노력을 투자로 생각하고 스케일업할 때까지 실력을 키워라. 눈앞의손익계산으로 노력을 포기한다면 자신만 손해다. - P5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