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작은 과자 마을 포코포코야 어디가 3
사카이 사치에 지음, 김현정 옮김 / 꿈터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본 통상 130만 부 판매된
일본 유치원 화제의 시리즈 《포코포코》 시리즈 중 3권이
국내 첫 출간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핑크색과 아기자기한 그림체,
과자마을이라는 주제가 너무 좋았는데
서평으로 읽게 되어 기대감을 잔뜩 가지고 보았어요.
《아주 작은 과자 마을》은 주인공 포코포코가 과자 마을 친구들의 가게를 찾아 번지 순서대로 여행을 떠나요~

쿠키 마을로 가는 기차를 타러 가는 포코포코.
꼭 놀이동산을 연상 시키는 기차역과 기차의 모습에 그림을 보는 것 만으로도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였어요.??



2번지 역은 과일 아파트예요.
101호는 사과 집, 202호는 파인애플 집, 303호는 망고 집.
203호 햄스터 집에 간 포코포코는 오렌지 주스를 마셔요.

집주소의 1번지, 2번지 순으로 나와서 그런 부분도
설명해주었지만..
이 페이지에서 아파트의 층과 순서에 따라 호수가 변한다는 규칙도 찾고 다른 과일집의 호수를 모두 말해보기도 했어요. ^^*

4번지 사탕공원.
사탕 미끄럼틀과 그네를 탄 포코포코가 쉬고 있다고 해서
토끼들 사이에서 포코포코를 찾기도 했어요.
재미있는 요소가 하나씩 숨어 있는 매력 만점 책이예요!

두손 가득~ 포코포코는 모자에도

과자를 가득 챙겨서 집으로 돌아와요.
모자집에 있는 친구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한 깜짝 이벤트. 포코포코의 하루가 누구를 위한 준비였을까요? ^^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포코포코야 어디가〉 시리즈는 이번에 《아주 작은 멋진 집》 《아주 작은 과자 마을》 《아주 작은 얼음 나라》 3권이 동시에 출간되었습니다.
후속 시리즈도 계속 출간될 예정이라고 해요~
아직 못본 2권과 후속도 너무나 기대가 되네요!! ^^


*** 꿈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직접 작성한 리뷰 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