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인간 산책시키기 국민서관 그림동화 253
리즈 레든 지음, 가브리엘라 페트루소 그림, 서남희 옮김 / 국민서관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반려동물이 점점 많아지는 요즘, 반려견들에 대한 생각들이 많아지는데요~ 사람들이 생각하는 반려견이 아닌
반려견들이 생각을 너무 재미있게 구성한 책을 보았어요.

주인이 쉬는 것은 쉬는게 아닌,, 산책을 시켜주길 기다리는 거래요.

반려견의 재미있고 색다른? 발상으로 시작해요.
반려인간이 정말 나가고 싶어 기다리는 걸까?
아이와 질문을 해보면서 읽었어요.

반려견이 목줄을 먼저 가져다 주며
어르고 달래서 산책을 데리고 나가요.
여기서 보면, 반려인간의 신발이 반려견의 발과 닮았어요!

물이 보이면 반려인간이 목 마를까봐 꼭 들린다는 반려견.
반려인의 표정과 개구리를 보며 깔깔 웃었어요.

반려인간에게 푹 쉬는 법도 알려주는 반려견.
반려인간 손 모양도 보면 반려견과 닮아보여요~
침대에서 몸소 보여주는 모습을 보며 반려인은 무슨 생각중일까요?!

반려견이 가장 좋아하는 산책할 때의 속마음을 그림책으로 담아낸 책이라 그런지 디테일도 많았어요.

장면들 마다 반려견들이 어떤 생각을 할까?
말을 할 줄 안다면 우리가 어떤 대화들을 할까?
라는 생각이 더 들었어요.

반려견들의 너무나 귀여운 생각들과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며
보는 내내 행복한 미소들이 끊이지 않았구요,,

동물과 인간이 모두 행복해지며 사랑스러운 그림책.
꼭 한번 읽어보세요~^^



*** 국민 서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직접 작성한 리뷰 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