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 - 부와 행복의 길로 이끌어준 46가지 깨달음
잭 캔필드.게이 헨드릭스 지음, 손정숙 옮김 / 리더스북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에 영향을 준 46명의 한 사람 한 사람이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들려주는 '인생을 바꾼 책 얘기'를 소개한다.

25명의 리더, 비즈니스 컨설턴트, 베스트셀러 작가 들이 잭의 집에 모여 좀 더 좋은 세상을 만들 방법이 없을까 하고 토론하고 있었다. 이 얘기 저 얘기 이어가던 중에 책 얘기가 나왔고, 그런 이들의 삶을 바꾼 책은 무엇일까? 이들이 추천하는 책들을 모아 한꺼번에 읽게 해보자하여 만들어진 책이다.

더 놀랄 만한 사실은 그들이 가장 아낀다는 책 가운데 우리가 읽지 않은 책이 태반이었고, 그런 발견이 충격 효과를 더해 보물로 가득 찬 방에 들어서는 문을 연 듯한 기분이었다고 한다.

책이 사람을 달라지게 하는 위력을 발휘하는 특별한 이유로 '멈춰 서서 돌아 볼 기회를 준다'는 점.

그리고 그들의 분명한 공통점은 변화를 만들어 내는 건 책이 아니라 사람이다.

46명의 필자 모든 분들은 책을 읽고 깨달았던 것들을 알고 끝나는게 아니라 삶을 바꾸려는 의지와 결합되었을 때 진정한 성장이 가능했음을 보여준다.

46가지 깨달음들이 짧게 구성되어 있어 필요한 부분들을 다시 읽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 사무실 책장에 꽂아두었다.

책을 읽고 꼭 하나씩은 실천해보려 하지만 그것 또한 쉽지 않기에 계속해서 읽고 찾고 있는 건 아닐까란 생각도 든다.

함께 운영하고 있는 커넥터 살롱에서 알려지지 않는 책들을 소개해보며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베스트셀러에 올라와 있는 그런 책 말고 숨겨있는 보물 같은 책을 찾았을 때의 그 감격을 나도 한번 느끼고 내 삶을 바꾸는 책의 위력을 함께 느껴보고 싶다.

내 인생을 바꾼 책은 무엇이냐? 라는 질문에
이들처럼 경험을 통한 나의 성공 스토리를 누군가에게 해 줄 수 있을 그 날을 상상 속에 펼쳐보았다. 이제는 그것을 실행해봐야 할 때인 것 같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