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의 아주 작은 성공 습관
딘 그라지오시 지음, 권은현 옮김 / 갤리온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의 저자는 세계적인 기업가이자 성공한 투자가인
딘 그라지오시이다.

빈집 화장실에서 살았을 만큼 몹시 가난했던 가정형편,
부모님의 이혼, 난독증...
그렇게 불행한 어린 시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믿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작은 습관부터 하나씩 바꿔 나가며
인생을 180도 바꾸는 기적 같은 비법을 소개한 책이다.



내면의 악인, 내면의 영웅, 온도계가 아닌 보온병, 충전기,
방전기, 포지티브 포인트, 긍정적인 스토리,
해결책에 집중, 90일 단거리 달리기 프로젝트...
다 읽고 생각나는 키워드들이다.



단지 좋은 영감을 얻기 위한 책이 아니라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 성공 로드맵이 되어주었다.


올해 나에게 기억에 남는 키워드는 습관이라고 말하고 싶다. 새해 첫날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할 수 있었던
작은 습관들 덕분에 올해 새로운 경험들을 더 많이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 책을 통하여 그동안 나의 습관들에 좀 더 구체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부분들을 찾아볼 수 있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라기 보다는 나의 변화를 조금이라도 꿈꾸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다.


“내면의 영웅은 바로 하나님이 빚은 당신의 모습이다.
즉, 아무것에도 억눌리지 않고 완전한 잠재력을 발휘하는 당신이다. 무한한 경계를 넘어 다음 단계로 올라가기 위해
가진 모든 능력을 있는 힘껏 펼치자.”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추천도서 #백만장자의아주작은성공습관 #딘그라지오시 #갤리온 #웅진북적북적 #웅진서포터즈 #습관의중요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