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가 아니라 최고가 되어라 - 샤오미 VS 삼성, 펩시 VS 코카콜라, 애플 VS 아마존, 원조와 모방의 경쟁 구도가 알려주는 한 발 빠른 경영의 비법
마크 얼스 지음, 김효원 옮김 / 마일스톤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모방이 좋지 않다는 인식아래 우리가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바라보았다면 셰익스피어 작품에 대해 좋은 감정을 이끌어내지 못했을수도 있을겁니다.최초의 무언가를 만들어내지 못하는 현재의 시장은 어느 정도의 모방을 필요로 합니다.기업과 인물을 통해서 모방의 의미를 새롭게 인식할수 있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