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사랑한 유럽의 도시 9 - 미리 알고 떠나면 더 행복한 유럽 여행
백승선 지음 / 가치창조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홈쇼핑에서 여행상품이 엄청 많이 나온다.

볼 때마다 떠나고 싶지만 막상 시간에 돈에 무너지게 된다.

나는 여행가기전에 꼭 그 지역에 관련된 책을 찾아본다.

하지만 겉표지만 번지르르하고 알멩이는 없는 (정작 가야할 곳은 안나온..) 책을 많이 보았다.

이책의 저자 백승선님은 여행 작가이자 자유기고가다. 15건의 여행에세이를 출간한 보통 내공이 아닌 여행고수 분이시다.

요즘 나는 우리집 아이들과 지도 보는데 푹 빠져있다.

아이들과 10년후에 유럽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아이들과 이 책을 같이 보며 벌써부터 계획을 세우고 있다. ㅎㅎ

저자는 사진과 함께 핵심이 담긴 지역 설명과 너무 유명해서 누구나 다 알고있는 장소 뿐 아니라 그 장소에 대한 내용을 읽기 쉽게 설명해서 아이들과 읽어도 부담없는 책이다.

특히 난 페트르진 전망대에 대해 로망이 있었는데 다음에 가게되면 저자의 말대로 등산열차도 좋지만 멋진 풍경을 보면서 걸어가길 추천한다니 그 말을 꼭 따라 걸어가리라.

책은 두껍지만 생생한 사진과 마치 옆에서 삼촌(?)이 가이드해주는 것같은 간결한 글이 너무 편한 책이었다.

먹는걸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은 "엄마 우리 보케리아 시장 꼭 가자. 난 거기가서 저 수박젤리도 먹고 아이스크림도 꼭 먹을꺼야" 라고 말하는 데 어찌나 웃기던지..

그래 가자! 엄마랑 10년후에 꼭 이 책들고 유럽여행가자!

유럽여행가기전에 꼭 보고가야할 책으로 추천하고 또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