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목욕중 - 엄마를 위한 힐링 그림책
김지현 지음 / 걸음동무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른동화는 잘읽어보지 않아

어떤 느낌일까? 궁금했어요

육아를 하며 보는동화

엄마는 목욕중은 어른을 위한동화네요

바쁜일상

늦게 다시 시작된 육아

그림을보니 마치 나를 보는듯....

아~~바쁜일상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는것같아요

 

그림책을 펼쳐놓고보는데도

아가가 손으로 툭툭

자기만 보라며 ㅎㅎㅎ

공감을 하며 그림들을 보는사이

아~~~ 정말 간절히 바래보는 나만의시간

작가는 바로 목욕이 힐링이더라구요

 

무엇보다 상상력있는 그림들이 좋았어요

정말 부드러운곡선과

상상으로 만들어낸 나만의 세상

보고있는동안 정말 편안하고

기분좋았어요

작가가 겪는 일상이

보고만있어도 아무말이 필요없이

그저

멍~~~해지면서 편안해지는 신비감^^

오늘도 한장한장 넘겨보네요

12년만에 얻은아이로 행복한 저도

일상의 행복이 몸의 힘듦으로인해 변색되지않도록

나만의 힐링여행을 떠날 방법을 찾고싶어지는책

책의 주인공처럼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릴렉스~~해보며

육아에 지친몸을 달래보아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