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은밀한 법칙 세트 - 전2권 웹소설 Webnovel 6
oz 지음 / 북팔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사실은 제목에 끌려서 보게 되었어요^^;


<연애의 은밀한 법칙>



그렇잖아요. 저만 연애에 서툰 것은 아니겠죠.

2014년의 키워드 "썸" 이라는 단어도 그렇고, 

한동안 인기 몰이를 했던 예능 <마녀사냥>도 그렇고.

모두가 상대의 마음을 뚜렷하게 알 수 없으니

사랑받고 인기를 얻은 것이겠죠.


사실 여느 로맨스 소설이 그렇듯이 연은법도 사실 그렇게 특별한 줄거리는 아니에요.

쉽게 말하면 신데렐라 스토리겠죠.

세상에서 제일 가난한 것 같은 여자가

세상에서 제일 잘 나가는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니까요.


그렇지만 OZ 작가님은 뻔한 이야기를 뻔하지 않고 특별하게 만드는데 탁월하신 거 같아요.

첫 소설이라고 하셨는데, 첫 소설이 맞는 걸까? 싶을 정도로요.

이후에 나오고 있는 동거의 은밀한 법칙이나, 썸도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법칙1, 법칙2 이런식으로 진짜 법칙을 가르쳐 줄 거라 기대했던

저의 기대에는 어긋났지만^^; 

형은과 기용의 이야기들을 따라가다 보면

아, 사랑은 있는 그 사람을 바라보는 게 진짜 사랑이구나,

하고 너무 당연해서 잊고 있던 진짜 법칙을 깨닫게 됩니다.


저는 정말 달달하고 재밌게 보았어요.

형은과 기용이처럼 다시 사랑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무튼 형은이랑 기용이 떠나보내려니 너무 아쉬워서

이야기가 길어졌나봐요ㅎㅎ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2-02-28 01:59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