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1일 북멘토 가치동화 56
강남이 지음, 심윤정 그림 / 북멘토(도서출판)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부터 1일!!> 이라니 제목부터 설레는 이야기. 초등학생들의 달콤한 성장동화에요

주인공 동규는 유치원 때부터 미나를 좋아했어요. 하지만 동규의 아빠가 직장을 옮기셔서 전학을 가게 되었고, 3년 뒤 마침내 다시 미나네 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었답니다.

더군다나 동규는 미나와 같은 반이 되었어요.그리고 동규의 마음은 여전히 미나에게 향해있어요.

하지만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죠!

미나는 예전과 조금 달라진 것 같아요. 바로 미나는 반에서 공부도 잘하고, 잘 생긴 인기쟁이 준서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동규는 포기하지 않았어요. 미나의 마음을 얻기 위한 3단계 프로젝트를 추진했어요

1단계 머리에는 지식을 / 2단계 마음은 차분하게 / 3단계 건강한 신체

과연 동규의 프로젝트는 성공할까요?

미나를 향한 동규의 마음. 동규는 미나의 마음을 얻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요. 끝가지 포기하지 않아요.

여러분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동규처럼 마음을 표현하고 노력해보면 어떨까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