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TV 방뎅이 탐정 2 - 물음표 가면의 정체 방울이TV 방뎅이 탐정 2
안영주 지음, 유희석 그림, 방울이TV 원작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구독자 56만명의 방울이 TV!

방울이 TV의 추리 웹드라마 방뎅이 탐정 시리즈가 오리지널 코믹북으로 출간되었어요. 요번에 만난 책은 방뎅이 탐정 시리즈 2탄. 물음표 가면의 정체입니다.

저희 집 두 아이가 이 책이 너무 재미있다면서 책을 받은 날 다 읽었어요.

얼마나 재미있길래 그러는거야~?

제가 한번 읽어보니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무슨 일이든 척척 해결하는 방뎅이 탐정과 정의감 넘치는 풍뎅이 탐정. 이 둘은 명콤비와 덤앤더머 사이의 그 어디쯤인 것 같아요! 이 둘의 활약을 보며 책에 빠져들어요.

방뎅이 탐정2에서는 총 6가지의 사건이 나와요. 당연히 흥미진진하고 푹 빠져들만한 이야기이지요.

뿐만 아니라 각 사건의 마지막장에서 방뎅이 탐정의 명탐정 퀴즈를 직접 풀 수 있어요. 방뎅이 탐정이 푸는 이야기 뿐 아니라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퀴즈로 재미를 더해요 !

재미있게 책도 읽고, 영역별 퀴즈도 풀고~

이렇게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책은 더 흥미롭게 문제에 접근할 수 있어서 효과가 배가 되는 것 같아요.

방뎅이 탐정 3권도 보고 싶다고 아이들이 사달라고 하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