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공쌤의 초등만화영단어 상.중.하 세트 - 전3권 혼공쌤의 초등만화
허준석 지음, 최정화 그림 / 길벗스쿨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3부터 시작되는 영어 교과 과목에 우리 아이도 이제 영단어를 시작해야 되는데요. 이번에 길벗스쿨에서 재밌는 영단어 학습서가 나왔어요. 이 책은 영어 공부를 하며 한번 이상은 들어본 '혼공쌤'의 교재인데요. 국내에서 가장 외우기 쉬운 초등 영단어 교재 <혼공쌤의 초등 만화 영단어>입니다.

영어단를 외우지 않고 영어를 공부할수는 없는데요. 하지만 반복적으로 영어스펠링만 외우기는 우리 아이 적성에 맞지 않는 것 같아요. 그럼다고 재미없어 영단어를 포기하면 영어도 포기해야 되잖아요.

그런데 <혼공쌤의 초등 만화 영단어>는 재밌게도 만화로 시작되는 영단어 교재에요. 3권의 교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세트 상품안엔 휴대용 단어 암기장도 들어 있네요.

만화로 이해!​ ➡️ 퀴즈로 기억!​ ➡️ 문제로 확인!

혼공쌤의 친구 양박사가 발명한 보드게임의 시작으로 도착한 곳은 캐나다의 밴쿠버 공항이에요. 이곳을 시작으로 혼공쌤과 혼공쌤의 아이들 허세찬, 허은별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유닛 별로 맞이하는 다양한 상황들을 만화로 엮어가고 있어요. 만화를 읽으며 만나는 영단어는 권당 300개의 초등 필수 영단어에요. 대화 내용을 읽으며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교재라 국내에서 가장 외우기 쉬운 초등 영단어 교재라고 하는 것 같아요.

이 교재는 초등 영단어 쉽게 외우기 좋은 교재인만큼 신경 쓴 티가 많이 나는데요. QR을 통해 단어의 발음을 들을 수 있고 대화 내용도 재밌어요. 영문으로 쭉 대화가 아닌 영단어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기에

" 지금이 morning (아침)인가요, afternoon (오후)인가요? "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ㅋㅋ
흥미롭게 만화를 읽고 재밌는 퀴즈를 풀며 배운 단어들을 정리하게 되는데요. 바로 스펠링 쓰기가 아니라 주어진 단어의 뜻을 우리말로 쓰기부터 시작되어요. 그것도 초성으로 우리말을 힌트를 주고 있어서 아이가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고요. 또 실전 문제, 종합 테스트까지 진행되기에 완벽하게 단어를 정리하고 암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종합 테스트는 5개의 유닛이 끝날 때마다 진행되고요. 1권은 총 6개의 종학 테스트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영어 공부를 하면 영단어 공부는 필수죠.
피해갈 수 없기에 무조건 해야 하는데요. 이왕이면 초등 영단어 쉽게 외우기가 가능하면 좋겠죠. 초등 영단어 공부 <혼공쌤의 초등 만화 영단어> 시작 좋을 것 같아요.

<혼공쌤의 초등 만화 영단어>로 초등 영단어 쉽게 외우기 도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