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를 돕고 싶다면 이런 직업! 이런 직업 어때? 6
어맨다 리어먼스 지음, 엘리스 게이넷 그림, 박훌륭 옮김 / 한솔수북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엔 많은 직업들이 존재합니다. 누군가는 뭔가를 하고 있겠지만 다양한 직업을 알지 못한다면 우리 아이가 꿈꾸는 직업은 한정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다양한 직업을 알 수 있는 초등진로탐색 도서 <이런 직업 어때?>시리즈인데요.

이런 직업 어때?① 동물이 좋다면 이런 직업!
이런 직업 어때?② 스포츠가 좋다면 이런 직업
이런 직업 어때?③ 우주가 좋다면 이런 직업
이런 직업 어때?④ 야외 활동이 좋다면 이런 직업
이런 직업 어때?⑤ 미술이 좋다면 이런 직업
이런 직업 어때?⑥ 누군가를 돕고 싶다면 이런 직업

이번에 이런 직업 어때? 6번째 권인 <누군가를 돕고 싶다면 이런 직업>이 출간되었습니다. 이번 이야기에서는 이웃과 사회에 도움을 주는 일을 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하루를 살펴볼거에요. 그 속에는 특수교육교사, 사회복지사, 의사, 경찰등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직업도 있고 기금 모금가나 작업치료사, 인사 담당자 등 아이가 잘 모르는 직업도 있어요.

누군가를 도와주는 직업은 과학, 의료, 교육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 책 <누군가를 돕고 싶다면 이런 직업>에서는 스물다섯 가지의 직업을 설명하고 있어요.

사회복지사는 아이들을 돕는 정말 보람있는 직업이지만 보고서를 많이 써야한다고 햬요. ㅋㅋㅋㅋ 그 직업의 하루일과와 일의 장점과 단점도 알아가게 됩니다.

초등진로탐색 도서 <이런 직업 어때?> 시리즈답게 이 도서를 통해 내게 어울리는 직업을 탐색하고 또 새로운 직업들도 만날 수 있답니다. 사람들을 돕는 직업도 좋고 동물을 좋아하는 직업인 이거나 아님 또 우주인이 될 지도 모릅니다.

초등진로탐색 도서
<누군가를 돕고 싶다면 이런 직업!>를 통해 다양한 직업 체험 도전하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