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파운더들은 처음부터 성공하기도하지만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 처음이 첫번째시도가 아니라는것을 알 수있다. 작은 프로젝트들의 시도와 도전 실패를 반복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보충 보완하는 과정에서 더 발전되고 견고한 창의적인 새로운 아이템들이 끊임없이 탄생하게 된다. 하지만 좋은 아이디어와 컨텐츤도 생각만으로 그치거나 실패했다고 그만두면 진행될수 없다. 예비 창업자나 창업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이책을 통해서 슈퍼창업자들의 개요와 역사를 통해서 나의 사업도 지혜롭게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혜안을 얻을 수 있을것이다. 예비 CEO에게 꼼꼼한 데이터분석 연구, 슈퍼파운더들의 생생한 인터뷰들도 담겨있는것이 이 책의 큰 장점이다.
슈퍼파운더들은 처음부터 성공하기도하지만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 처음이 첫번째시도가 아니라는것을 알 수있다.작은 프로젝트들의 시도와 도전 실패를 반복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보충 보완하는 과정에서 더 발전되고 견고한 창의적인 새로운 아이템들이 끊임없이 탄생하게 된다. 하지만 좋은 아이디어와 컨텐츤도 생각만으로 그치거나 실패했다고 그만두면 진행될수 없다. 예비 창업자나 창업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이책을 통해서 슈퍼창업자들의 개요와 역사를 통해서 나의 사업도 지혜롭게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혜안을 얻을 수 있을것이다.예비 CEO에게 꼼꼼한 데이터분석 연구, 슈퍼파운더들의 생생한 인터뷰들도 담겨있는것이 이 책의 큰 장점이다.
파닉스는 영어문자를 소리내는 원리를 배우고 훈련하는 영어학습방법중 하나다.초등, 또는 영어 초급자에게 파닉스를 먼저 권하는 이유는 자주쓰이는 쉬운단어들이 일정학 발음규칙에 맞게 읽는 연습을 하면서 영어단어의 어휘량과 발음을 정확하게 내는 두 가지 장점이 있기때문에 영어초급자에게 효율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우선순위 학습법이다. 이 책은 파닉스 중에서도 초,중,고를 나눈다면 중,고 정도되는 마무리 단계라고 생각하면된다 그래서 초등저학년에게는 어려울수있어서 이 책의 1단계 교재부터 순서대로 학습시키면 좋을것이다. 늦게영어학습을 시작한 초등 3학년이상의 고학년이 파닉스를 마무리하는 단계로 전체적으로 훑어본다는 개념으로 적합한 교재다. 그리고 저학년 학부모님들이 먼저 이 책으로 파닉스가 뭔지 학습해보고 내 자녀에게 알려주기에도 좋은 책이다. 시니어 영어 초급 학습자들에게는 회화표현을 문장으로 익히면서 영어발음에 개념을 잡아줄 추가학습 교재로 이 책으로 발음 훈련을 하면 좋을것같다.이책의 특 장점은 파닉스로 끝내는게아니라 영어 원서책을 읽을수있는 기초단계 문장만들고 읽기훈련으로 커리가 짜여있어서 의미를가진 단어들의 모임, 구와 문장을 만드는 쓰기 훈련이 담겨있어서 영어문장의 문법적인 기초적인 감을 잡을수있도록 도울것이다.또 한가지 더 발음할때 구강구조에 따른 비슷한 위치에 문자들을 모아서 진행되고, 발음할때 입모양을 간략하게 설명해주는 깨알 팁이 돋보인다. 사람in 카페에서 음원을 다운받아 듣고 여러번 따라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