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도쿠 퍼즐킹 (스프링) - 한 권이면 끝! 두뇌근육을 극대화하는 5단계
개러스 무어 지음 / 시원북스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도쿠 퍼즐킹>

출판사 : 스원북스

259 p

5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200문제

두뇌근육을 극대화하는 5단계

엄마가 생전 엄청 좋아하던 스도쿠퍼즐링

그래서 지나가다 스도쿠 퍼즐 책이 보이면 사다드렸었는데

엄청 금방 풀어버리셨다.

이 책을 신청할 때는 엄마가 계셨다.

내가 풀면서 ‘엄마가 왜그렇게 좋아하셨을 까?’ 궁금해서 신청한 것이었는데

이 책이 도착할 때 쯤 엄마가 천국으로 가셨다.

엄마랑 추억을 느껴보고 싶어서 두가지 책을 신청했는데 두 권이 한번에 도착했다.

며칠간 슬퍼서 책을 쳐다보지도 못했는데,

큰 용기내서 몇 개 풀어보았다.

엄마는 항상 똑똑하셨는데 역시나 엄마였다면 후루룩 이틀이면 푸셨을 것을

나는 한 문제를 20~30분씩 풀고 있다.

내가 즐거워야 우리엄마도 즐겁게 보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하고

비는 시간마다 풀어보려고 한다.

시간도 잘 가고 잡념도 줄고 왜 좋아하셨는지 알겠다,

요즘 멍해서 일상생활에 실수도 많고 모자란 것도 많은데

두뇌훈련하면서 정신 좀 차려야겠다.

스도쿠 효과

1.집중력과 끈기 발달

2.인지능력과 기억력 향상

3.문제 해결 능력 강화

4.스트레스 해소

채성모와 속에 잡히는 독서,출판사 시원북스의 추첨에 의해 당첨되어 도서를 제공 받아 서평합니다.

<스도쿠 퍼즐킹>

출판사 : 스원북스

259 p

5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200문제

두뇌근육을 극대화하는 5단계

엄마가 생전 엄청 좋아하던 스도쿠퍼즐링

그래서 지나가다 스도쿠 퍼즐 책이 보이면 사다드렸었는데

엄청 금방 풀어버리셨다.

이 책을 신청할 때는 엄마가 계셨다.

내가 풀면서 ‘엄마가 왜그렇게 좋아하셨을 까?’ 궁금해서 신청한 것이었는데

이 책이 도착할 때 쯤 엄마가 천국으로 가셨다.

엄마랑 추억을 느껴보고 싶어서 두가지 책을 신청했는데 두 권이 한번에 도착했다.

며칠간 슬퍼서 책을 쳐다보지도 못했는데,

큰 용기내서 몇 개 풀어보았다.

엄마는 항상 똑똑하셨는데 역시나 엄마였다면 후루룩 이틀이면 푸셨을 것을

나는 한 문제를 20~30분씩 풀고 있다.

내가 즐거워야 우리엄마도 즐겁게 보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하고

비는 시간마다 풀어보려고 한다.

시간도 잘 가고 잡념도 줄고 왜 좋아하셨는지 알겠다,

요즘 멍해서 일상생활에 실수도 많고 모자란 것도 많은데

두뇌훈련하면서 정신 좀 차려야겠다.



스도쿠 효과

1.집중력과 끈기 발달

2.인지능력과 기억력 향상

3.문제 해결 능력 강화

4.스트레스 해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