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완벽한 실종
줄리안 맥클린 지음, 한지희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스테리물을 광적으로 좋아해서 신청해서 본 책인데

역시나 527페이지가 57페이지처럼 느껴졌다.

이라는 상담심리사,

그에게 마음의 병이 심해 상담을 받게 된 멜라니

몸과 마음이 모두 아름다운 여자 올리비아

중심이 되어 벌어지는 사건을 다뤘다.

특히 대단한 집안의 상속녀 올리비아가 재산을 포기하면서까지 지킨 사랑하는 남편 이 어느날 밤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실종되는데...

 

딘의 죽음을 받아들일 수 없었던 올리비아는 버뮤다 삼각지대에 광적인 관심을 갖고 남편의 죽음을 받아 들이지 못하고 고부분투한다.

 

 

시간이 지나 자신을 누구보다 사랑해준 가브리엘과 새롭게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게 된다.

 

가브리엘과 올리비아가 다시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깨닫는 부분은 20대 청년의 뜨거운 사랑보다 더 설레고 예뻤다.

 

 

가브리엘 같은 남자가 이 지구상에 있을까!?

 

평화롭지만 늘 가슴한켠에 전남편 에 대한 추억과 궁금증을 가지고 살아가다

딘과 관련된 사건을 알게되고,,,

 

여러 반전이 있는 이 소설은 사이다를 마신 것처럼 모든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내 기준에 아름답고 시원한 결말을 준다.

책을 읽는 내내 누군가를 사랑하는 느낌과 사랑받는 느낌아름다운 가정의 따뜻한 감정들을 느낄 수 있어서 얼마나 좋았는지 모른다.

 

내가 ’ 이라면 어떤 선택을 했을까?

내가 올리비아나 로즈였다면 나는 분명 이들과 같은 선택을 했을 것이다.

 

 

오랜만에 열린 결말이 아닌 사이다 결말을 보아서 너무 좋다!!

 

 

 

-책 속 문장-

 

[”엄마,미안미리 말했어야 했는데... 봄에 내 가족 찾기 사이트에 가입했어.

그거 있잖아...DNA로 내 혈통 확인하는 사이트?“]

 

:여기서부터 책을 내려놓을 수 없었다.!!!

 

[나는 내가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을그 사랑을 믿을만하다는 사실을 오래전부터 알고있었다.

영원한 사랑,성숙한사랑.

결코 나를 실망시키지 않는 사랑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었다.

이제 집으로 돌아가서 남편에게 그가 나의 전부라고 말하고 싶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ika 2023-12-20 13: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리뷰가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