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짝이의 초등학생 손그림 교실 - 누구나 그림 실력이 쑥쑥 자라는
최창준 지음 / 다락원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남자 아이라 그런지 그림 그리기를 어려워하네요

코로나 시대라 학원 보내기도 부담스럽고...

집에서 책 보면서

그림 그리는 연습을 할 수 있는 책이 있네요.


그림도 그리는 방법만 터득하면

어느정도는 그릴수 있다고 봅니다.


관찰력과 집중력으로 그리다보면 어느새 그림에 자신감이 붙겠지요^^

차례를 보면

여러가지 얼굴 그리기, 옷, 동장, 탈것, 동물, 곤충, 식물, 과일, 채소 등등

다양한 주제로 그림 그리기 연습을 하나 봅니다.


기대 기대~~!!

손그림 기본기 얼굴 그리기


제일 힘들어하는 사람 얼굴 그리기와

사람의 표정 그리기


뽀짝이네 가족부터 책에 나온 순서대로 그리다보니

정말 얼굴 그림이 그려지네요^^


초등생도 그려보더니 재미있다고

계속 따라 그리네요 ㅋㅋ

첫번째 이야기인 우리가족의 평화로운 주말 오후에서

얼굴, 표정, 전신, 우리집 가구, 우리집 가전제품 그리기를 연습했다면

컬러링 북이 나옵니다.

연습했던대로 따라 그려보기도 하고

나름대로 창의적으로 그려도 되구요

색칠까지 예쁘게 해 볼 수 있는 컬러링 이랍니다.


공부하다 머리 식힐겸 이렇게 그림을 그리면

그림실력도 늘고 자신감도 생기고 일석이조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