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디 해줘야죠 궁금해 죽겠는데˝
˝예뻐˝
˝키스하면 안되겠지˝
˝키스에 환장했어요?˝
˝네가 키스하고 싶게 만든다는 건 모르고?˝
˝하기만 해봐요˝
˝여기 입술에 반질반질한 거 보이죠?이거 사라지면 안돼요 화장의 완성은 눈과 입술이라구요˝
˝나도 입술 반질거리게 해줄 수 있는데˝
˝흥분하지 말고 돌아서봐˝
˝왜요?˝
˝얼른˝
˝이상한 짓......하지마요˝
˝그러면 더 하고 싶어진다는거 몰라?˝
˝이준 오........!˝
˝목이 허전하잖아˝
˝고마워요˝
고마우면  허락해주든지˝
˝....?˝
˝키스˝
˝목엔 화장 안 했지?˝
#
˝내가 더 사랑해서야˝
˝우리 이혼해요 강이준씨!˝
˝누구 마음대로 이혼이야˝
˝백준희˝
˝난 절대 너랑 이혼 안해˝
˝이거 꿈 아니죠? 진짜 이준 오빠죠?˝
˝꿈 아니니까 내말 잘 들어˝
˝내가 다 잘못했어˝
˝그리고˝
˝......사랑해˝
˝방금 뭐라고 했어요?˝
˝내가 다 잘못했다고˝
˝아니 그거 말고요˝
˝대답 안 할 거예요?˝
˝사랑해 라고 했던 것 같아˝
˝했던거 같아는 뭐예요?˝
˝여기 오면서 준비한 말이 ‘잘못했다‘ 였어˝
˝......?˝
˝그 다음 말은 충동적으로 한 거라˝
˝지금 고백할 상황이 아닌데 해버려서˝
˝나도 놀랐고 많이 당황스러워 지금˝
˝나답지 않게 충동적으로 내뱉었다는 건 그먄큼 내 감정을 주체하지 못한 거니까˝
˝....˝
˝내가 그 정도로 백준희 널....˝
˝사랑하나봐˝
#
˝열나요 그것도 엄청˝
˝어디? 응?˝
˝내가 아니고 오빠요˝
˝39.2도 오빠 체온이에요 지금˝
˝......몇시간 지나면 열 금방 내려˝
˝준희야 나 진짜 괜찮다니까?˝
˝새벽까지 확인시켜줬잖아 내가 얼마나 건강한지 응?˝
˝시크릿의 건강 여부는 엄청 확인했죠˝
˝그런데 시크릿을 뺀 다른 부분은 모르겠어요 그리고 남편 건강은 아내가 책임지는 거예요˝
˝병원 갑시다 좋은 말할 때˝
#
˝나도 워크숍 왔어˝
˝그런 말 없었잖아요˝
˝아침에  즉흥적으로 결정한 거라˝
˝우리 곧 헤어져야 해 그러니까 키스 한 번만 진하게 하자˝
˝여기서요?˝
뭐 어때˝
˝미쳤어요?˝
˝나 미친놈인 거 이제 알았어?˝
#
˝하나만 더요 언제 다 세운 계획이예요?˝
˝오늘 아침 눈 뜨자마자˝
˝왜 그런 돈 낭비를 해요?˝
˝너랑 단둘이 있고 싶어서˝
˝나한테 먼저 떠나라고 한 건 강이준 씨거든요?˝
˝눈웃음 흘려도 안 봐줘요 그러니까 웃지마요˝
˝너 없이 하루도 못 버티는 주제에 내가 큰소리를 쳤어˝
˝늦게라도 알았으면 됐어요˝
˝미안하다˝
˝뭐가 미안한데요?
˝자꾸 널 힘들게 하는데도 놔주지 못해서˝
#
˝강전무님 이렇게 막 대책없이 미국 비행기 타도 돼요?˝
˝회사는 잘 돌아갈 거야 준희 너도 잘 아는 굉장히 훌륭한 사업 수완을 지닌 노장 경영인에게 맡기고 왔으니까˝
˝.....누구요?˝
˝넌 몰라도 돼˝
˝궁금하단 말이예요˝
˝백준희˝
˝나한테만 집중해˝
˝나만 보고 달려와 준 당신한테 줄 선물이 있어요˝
˝이게 진짜예요˝
˝이게 뭐지?˝
˝여기에 우리 아기가 있어요˝
˝그럴 리가 아기는.....˝
˝뱃속에서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 빨리 말 못해줘서 미안해요˝
˝강이준씨 당신 8개월 후에 아빠가 된다구요˝
#
˝내가 오빠 눈동자가 좋다고 했던건 예뻐서라기보단 거짓말 잘하는 주인과 달리  솔직해서예요˝
˝........˝
˝내가 싫다는 주인과 다르게 이 눈이 내가 좋아 죽겠다고 자꾸 고백했거든요˝
˝그 눈이 나한테 믿음을 주고 용기를 낼 수 있게  해줘서 우리가 여기까지 온 거니까 그래서 이 눈에 반했다는 거예요˝
˝세월이 흘러도 오빤 항상 나한테 같은 모습이에요 10년 전도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쭉 그럴 거구요˝
˝끝내주게 잘생긴 얼굴에 우수 어린 눈빛을 한 첫사랑은 내 심장에 깊게 각인되어 있으니까˝
˝우리 항상 그렇게 서로를 기억하면서 살아요 예쁘게 알콩달콩 죽을 때까지˝
˝내가 오늘 너한테 사랑한다고 말했던가?˝
˝에이 새삼스레 하루 정도는 안 해도 꺅˝
˝사랑한다 백준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