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프러포즈 1
이여운 지음, 홍예림 그림 / 테라스북(Terrace Book)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쩌나 , 딱 걸렸네˝
˝제가요 그쪽 잡으려고 일부러 여기서만 맞선을 봤어요˝
˝그래서 당신, 도대체 누구예요?˝
˝먼저 착각한 건 그쪽입니다˝
˝그럼 바로 아니라고 말해주셨어야죠˝
#
˝마태준˝
˝그게 당신 이름 맞잖아요 지금도 로미오라고 우길 거예요?˝
˝누구십니까?˝
˝날 기억 못 한다고요?˝
요˝
˝그럼 제가 똑똑히 기억나게 1년 전 당신이 저한테 한 짓 그대로 해볼까요?˝
˝기억나죠? 안 난다는거 뻥이죠˝
#
˝우와 옛날 영화치고 엄청 신나네요˝
˝난 사람 죽는 영화만 봤거든요 그런데 이 영화는 사람 안 죽어도 괜찮네˝
˝그럼 앞으로 이런 영화 많이 보십시오˝
˝이런 옛날 영화를 어느 영화관에서 틀어줘요 요요즘 영화관은 다 스릴러, 액션이라고요 그래야 돈 버니까˝
˝그럼 보고 싶을 때마다 여기 오......˝
#
˝그냥 툭 까놓고 말해봐요 혹시 전과 있어요?˝
˝아닙니다˝
˝그런데 왜 나한데 자꾸 뭘 숨기는 거 같지? 검사한테 몸 사리는 거 하나뿐이잖아요 법을 어긴 거˝
˝그런 거 아닙니다˝
˝하여튼 대표님한테 분명 뭔가 비밀이 있어요 아니예요?˝
#
˝무슨 소리예요 제가 얼마나 조신한데˝
˝웃으라고 그러는 겁니까?˝
˝아뇨 두근거려야 하는 타임아죠˝
˝그럼 그런 건 최도훈 검사 앞에서 하십시요˝
˝대표님 말에 정신이 확 들었네요 빨리 할 말이나 해주세요 저 바쁜 사람이예요˝
˝내 아버지가 마광호입니니다˝
˝검사들이 잡으려고 하는 흑룡파 두목˝
˝아직도 나랑 친구 할 수 있습니까?˝
#
˝검사님˝
˝유혹은 어떻게 하는 겁니까?˝
˝이건 그런 약이 아니라 간에 좋은 약이예요˝
˝약 직접 줬으니 꼭 먹어요˝
˝안 잡아먹습니다 차나 한 잔 마시고 가요˝
˝됐어요 저 차 엄청 싫어해요˝
˝장난 그만 쳐요 바람둥이 흉내 진짜 안 어울리니까˝
˝장난 아닙니다˝
#
˝제주도 결혼식 멋있죠?˝
˝그러네요˝
˝대표님도 나중에 결혼할 때 이렇게 하세요˝
˝전 결혼 안 합니다˝
˝그럼 평생 혼자 산다고요?˝
˝네˝
#
˝여자한테 꽃 받기 거 처음이네요˝
#
˝저도 확인할 게 있습니다˝
˝네?˝
태준의 손에 들려 있던 부케가 바닥으로 떨러지는 걸 보고 이수의 눈이 놀라서 커졌다
˝눈 떠요˝
˝나한테 이러지 마요˝
˝난 검사님을 망가뜨리려는 게 아닙니다˝
˝내가 좋아하는 남자는 최검사님이라고요˝
˝그럼 오늘 일은 잊어버리든 기억하든 검사님 마음대로 하십시오˝
#
˝엄마야˝
˝검사님이 여기서 뭐 하는 겁니까?˝
˝이거 주러 왔어요˝
˝설마 또 결혼식에서 부케 받아 온 겁니까?˝
˝이게 어딜 봐서 부케예요 보라색 히아신스 꽃말 몰라요?˝
˝모릅니다˝
˝받아요 꽃 좋아하잖아요˝
˝저 꽃 안좋아합니다˝
˝그래도 받아주면 안되요? 내가 진짜 큰 마음 먹고 사온 건데˝
˝나한데 많이 화났어요?˝
˝제가 왜 검사님한테 화를 냅니까?˝
˝저 때문에 최 검사님한테 험한 말 들었잖아요˝
˝사과하고 싶어서 사온 꽃이예요 그러니까 받아주면 안 돼요?˝
˝꽃 대신 다른 걸 주면 안 됩니까?˝
˝다른거 뭐요?˝
˝검사님 마음˝
#
˝왜 나한테 꽃을 줘요?˝
˝나랑 결혼해 줄 수 있습니까?˝
˝가지 마요˝
˝무책임하게 결혼자자는 말만 던지고 그냥 가지 말라고고요˝
˝그럼 난 말도 하면 안 되는 겁니까?˝
˝네 안돼요 내가 흔들리잖아요 왜 자꾸 날 흔들어놔요 결국 그렇게 책임도 안 지고 가버릴 거면서˝
˝설마 최도훈 검사 때문에 지금 화.....˝
˝이 바보야˝
뻗어온 그녀의 두 팔이 그의 목을 있는 힘껏 끌어안았다 그녀의 무게가 그에게 실리며 그의 큰 몸까지 잠시 휘청했다
˝당신보다 내가 더 바보네 로미오라고 말한 남자를 좋아하게 되나니˝
˝진심입니까?˝

#
˝전 내일 아침 첫 비행기로 서울 갑니다˝
˝왜 그렇게 빨리 가요? 호텔 때문에요?˝
˝다음에 또 내려오겠습니다˝
˝언제 오는데요?˝
˝오기 전에 꼭 전화하겠습니다˝
˝그땐 꼭 장미 꽃다발로 사오겠습니다˝
#
˝전 데이트가 처음입니다˝
˝설마 연애가 처음이라고요?˝
˝네˝
˝설마 키스도 처음은 아니죠?˝
˝당한 적은 있습니다˝
˝그런 건 키스가 아니죠˝
˝어떡해요?˝
˝난 경험 엄청 많은데˝
˝그런 걸로 장난치면 정말 화낼 겁니다˝
#
˝나 좀 안아줘˝
˝이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