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세상의 눈으로 살았던 내 인생을 돌려 받겠다
나는 그 어떤 세상의 말보다 내 생각을 가장 존중하겠다
나는 나를 사랑하겠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겠다
나는 나의 미래를 두려워하지 않겠다

"자신을 믿으라던 선생님의 말씀이 옳았어요 선생님이 아니였다면 저도 빅터도 아직까지 제자리에서 맴돌았을 거예요 선생님은 우리의 진정한 스승이었어요 감사해요 선생님"
"난 너희들의 재능을 펼치게 조금 도와주었을 뿐이 걸 그것을 행동해 옮긴 건 온전히 너희들 몫이었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