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필요했다
술 한 잔 하자 하면 바로 나와 주는 친구
친구가 필요했다
나 오늘 울적해 하면 바로 나와 주는 친구
친구가 필요했다
나 오늘 좋은 일 있어 하면 바로 나와 주는 친구
친구가 필요했다

"심심했지?"
"자느라 심심한지도 몰랐어"
"서운한데?내가 없는데도 심심하지 않았다니"
"서운할 게 뭐가 있어 동물원에서 신나게 놀았으면서"
"신나긴 했지 코끼리 참 커"
"기린도 봤어?"
"응 해윤이가 좋아하더라 내가 아이스크림도 사줬어"
"고마워"
"사랑해"
"응 나도"
"아니 저기....."
"내가 잘못 들어서"
"사랑해"
"아니 그러지마 그러니까 내가 잘못 듣고"
"잘못 대답한 거야"
"사랑해"
"현민아 난 정말"
"사랑해"
"그러지 마"
"사랑해"
"나는 애 엄마야"
"사랑해"
"학벌도 안 좋고"
"사랑해"
"재미로 사람을 사귈 수 있는 입장도 아니야"
"사랑해"
"넌 아직 어리잖아"
"사랑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