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생강이 전부다 - 고민하지 말고 고생하지 말고 다이어트, 동안 피부, 건강을 모두 선물하는
이시하라 유미 지음 / 황금부엉이 / 2014년 1월
평점 :
품절


 

 

 

 

 

하루 2잔 생강홍차가 가져다주는 건강하고 날씬한 S라인

내 몸과 피부에 기적을 부르는 생강 비법을 알아야 한다!

힘들게 운동하고, 먹고 싶은 유혹을 참아가며 굶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날씬해지고 싶다면

동안피부를 원한다면

건강해지고 싶다면

병원이 아닌 마트가 답이다..!!

 

 

 

 

 

 

 

 

저번달부터 먹기 시작한 생강레몬차..!!

그냥 생각없이 마트에 있길래 사다먹었는데~ 그 생강이 이렇게 좋은 것인지 저는 이번에 이 책을 통해 알았답니다

<여자는 생강이 전부다> 를 읽으면서 내내 고개를 끄덕끄덕 하면서

"어머어머, 이렇게 좋았다니..."  "그랬구나~ "   혼자 궁시렁 궁시렁 했어요~  

 

 

 

 

 

 

 

한페이지 넘기니 차례가 나오는 대신 증상별로 정리를 해주신 것이 보이더라고요~

생강의 효능이 어마어마 하다보니 35가지의 증상별로 생강의 활용도를 정리해주셨답니다!!

 

저자는 이시하라 유우미님이시고요!!

여자한테 특히 중요한 냉증에 관련한 주제를 말씀해주시면서 이 냉증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고 있는 생강을 이번 책에서는 이야기 해주셨어요...

 

 

 

 

 

 

 

다음장을 넘겨보니 "냉증 자가 진단테스트" 가 나오고요

저는 테스트 해보았는데요,,  다행히도 많은 부분 해당이 되지 않았답니다!!  휴~~~!!!

기회가 되시면 테스트 해보시며 좋을것 같아요..

 

이책에서는 실사례의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두가지 경우를 보기좋게

그림과 함께 설명해주셨어요~  이렇게 보니 비교가 금방 되어서 좋더라고요..

확실히 좋아지는 것이 눈에 확!! 들어왔답니다

 

 

 

 

 

 

 

생강의 효능이 워낙 많다보니, 각나라별로 활용도가 좀 틀리는 경우가 있었어요~

표로 나와있어서 보기에도 좋고,,  비교도 되고 저는 좋았던 것 같아용!!

 

생강에 이렇게나 많은 부분의 성분이 있는지도 저는 이번에 알았어용!!

단지 음.. 좋긴하다 생각했는데,,  들어있는 성분들을 하나하나 보면 우리몸에 반드시 필요한

것들만 있는건 아닌지~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이였답니다~ 

 

 

 

 

 

 

 

책 중간중간 이렇게 실사례를 이야기 해주셨어요..

우울증을 감소시키고, 체중을 감량시키고, 얼굴색을 돌려주고, 변비를 완화해주고 등등

아주 많은 사례들이 있더라고요~~~!!


 

 

 

 

 

 

<여자는 생강이 전부다> 에서는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냉증을 주제로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몸을 차갑게 하는 음식과 차게 하는 음식이 나와있고

더불어 부드러운 음식과 딱딱한 음식을 구분해주셨어요!!

특히 여자들에게는 중요한 부분이 아닌가 싶어서 공개해드렸답니다... 

 

 

 

 

 

 

참..!!  수분섭취가 중요하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하지만, 누구에게나 다 좋은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저도 이부분에서 다소 의아했던 부분이에요..

특히 비만한테는 수분이 결코 좋지 않다고 합니다,,,  따라서 수분도 선택해서 좋은 수분을 섭취하는게 좋고요~

자신의 몸에 맞게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하네요!!

 

 

 

 

 

 

 

 

건강한 몸을 위해 과식이 좋지 않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실사례자들의 경우를 보아도 식단이 참~  음...  아주 간결하더라고요~

이상적인 식단을 공개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렇게 먹지는 못할 것 같아요~~~ 

하지만, 생강홍차는 자주자주 먹으면 좋다고 하니, 그거는 좀 실천해볼합니다..


생각홍차 이야기가 계속 나와서 이건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  했는데

책 뒤쪽에 생강으로 만들수 있는 것들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저는 생강홍차 한페이지만, 공개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더 많은 것을 원하시는 분은 서점으로!!!!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될 것 같은 활용법을 몇가지 알려주셨는데요

마사지나 목욕법등이 나와있더라고요~

생강반신욕이나, 생강수면활용법 등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이였어요..

 

  

 

 

 

 

너무나 좋은 이야기와 생강이나 건강에 좋은 글들이 많았는데요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면...!!!   우리몸이 차게 되면 몸에서는 이상신호가 오게 된다고 합니다

손발절임이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여 여기저기 고장이 난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특히 여자들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유해물질을 해독하는 파이토케이컬의 성분을 가지고 있는 생강을 섭취하고

이상적인 식단으로 우리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게 되면 좋겠다~

이렇게 하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고 모든 것이 좋아질 것이다~  라고 합니다!!  

 

참...!!!  생강의 원산지가 우리나라인지 알았는데 인도라는거~ 저는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그동안 제가 몰랐던 것들이 너무 많았었네요

수분도 다 좋은 것은 아니고 말이죠..  읽으면서 정말로 괜찮은 책이다 싶었어요

기회가 되시면 꼭 읽어보셨음 하는 책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