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9세 12 - 바다 밑 아틀란티스 미스터리 추리동화
레온 이미지 지음, 김진아 옮김 / 밝은미래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찰리 9세 신간이 나왔네요..

저희 아이들이 보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기다렸는데....서평이벤트까지 당첨되어서.....받자마자 서로 읽겠다고...아웅다웅 했어요..

중딩인 큰애가 순서정하기에 이겨서... 먼저 읽기 시작했는데...단숨에 후딱 읽었습니다.

 

앞표지입니다-실사로 만들어지면 정말 재미 있을것 같네요..웅장할것 같고....뭔가 비밀이 잔뜩 있을것 같은 그림인것 같아요..

 

뒷표지를 읽고 나면 더욱더 책 내용이 궁금해집니다. 어떤 내용일지....

 

앞표지 뒷면- 작가의 이야기가 담겨있어요....책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점점 책 좋아하게 되어서 마침내 작가가 되었다고 하네요....

저희 애들도 어릴땐 책을 많이 읽었는데 클수록 스마트폰에 빠져서...자꾸 자꾸 책과 멀리 하고 있어요..

하지만 찰리 9세 만큼은 멀리하지 않아요....

 

등장인물 - 등장인물소개와 인물의 특징을 설명해주고 있어요 먼저 인물의 특징을 보고 나서 책을 읽으면 더 이해가 높습니다. 둘째 표현을 빌리면....머리속에서 영화처럼 내용이 지나간다고 합니다.

찰리9세를 만나게 되면...내용부터 말고...표지부터 꼼꼼하게 읽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차례입니다. 책 내용의 흐름을 파악 할수 있어요...

책속의 추리퀴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부분이죠.. 책 내용만 나열되어 있다면 살짝 지루 하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이런 추리퀴즈를 삽입하므로써 더 집중력을 높여주는것 같아요 오른쪽 페이지 하단에 보면 정답이 있는 페이지가 적혀있답니다.

 

정답위에 정답카드를 올리면 답을 볼수 있어요....처음 찰리 9세를 접했을때는 참으로 신기하고...또보고 또보고....여러번 봤었는데..지금은 익숙하니까...답을 먼저보기 보단....먼저 생각을 하고난 뒤에 맞춰 봅니다.

번갈아가면서.....문제 내기도 하고....책 한권으로 재미 있는 탐정놀이도 해서..좋았습니다.

다 읽고 나서 천천히 맞춰 보는것도 좋은것 같아요...애들이 너무 궁금해 하면 건너 뛰고 책을 읽는 경우도 있거든요

읽은 후라도 꼭 추리퀴즈는 맞춰보는것이 좋은것 같아요..

 

 

책 마지막 부분은 부록으로 탐정교실이 있어요....이것도 참 재미가 쏠쏠합니다...ㅋㅋ

기억했다가 친구들에게도 문제 내기 도 하고....

저희 애들 덕분에 찰리 9세에 빠진 친구들도 있답니다. 그만큼 추리동화는 중독성이 있어요....

뒷표지 앞면에는 출간됐던 시리즈가 나와있어요.....저희는 처음 서평이벤트에서 찰리 9세를 접했어요

추리를 좋아하는것 같아서 신청했었는데 처음에는 너무 무서워하더라구요....그다음에는 만화 찰리9세를 보게 됬어요.....얼마나 깔깔 거리며 재미 있어 하던지요...

그러고 나서는 서평이벤트로 받은 책들을 다시 정독 했어요.....그래서 몇권을 더 구매해서 읽었답니다. 욕심을 내는것 같아서....한번살때 2권씩 샀어요....그때마다.....열심히 읽어서....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매 권마다 출간예정이 미리 나와있다보니..다 읽고 나면 그 다음권이 궁금해진답니다. 애들이 자꾸 물어봐요....다음권 언제 나오는지....

13권 출간예정이 나와있네요......다음편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벌써 우리집 애들은 13권을 기다리고 있어요..

허니에듀서평단으로 "밝은미래"출판사로 부터 도서협찬을 받았지만 저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