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종합편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은아이가 저학년일때 몇번 만났던 숨음그림찾기 책이였는데 이번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초등학생용이라고 해서..뭐가 다를까했더니....두께가 장난 아니네요...1.5cm입니다.

처음 받아보곤 와~~하며 놀랬어요...

어릴때도 참 좋아했던 숨은그림찾기책은 지금도 참 좋아하네요...

요즘 코로나 19때문에 온라인수업과 등교수업으로 병행하다보니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사용량이 부쩍 늘어나서 걱정했는데.......한번씩 숨은그림찾기로 두뇌도 쉬게 해주고 놀이도 하고....재미있게 했습니다.

 

차례를 보니 정말 어마어마하게 양이 많았어요...

순서대로 해볼까 하다가 애들이 그날그날 선택한것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다른그림찾기인데.....집중력키우는것에 많이 도움이 되는것 같았어요

25개중에 꼭 2~3개가 눈에 띄질 않았어요 눈에 힘을 주고 열심히 찾아내어서..결국엔 다 찾았답니다.

그럴땐 성취감도 느껴져요...

 

늘 좋아하는 그림찾기~~~^^

 

영어단어 퍼즐찾기는 좀 어려웠어요 자주 해보지 않았던거라.....차근차근 맞춰보면서 했는데 시간은 오래걸렸습니다.

 

영어단어를 찾아보면서 풀었어요 영어단어퍼즐과 단어조합하는거는 중딩형과 열심히 나눠서 했답니다.

저희 애들이 처음보거나 처음부터 막히거나 하면 피하기 일쑤였는데..이번에는 방법만 알려주니까 열심히 해보더라구요...

이제 이정도 나이면 다 하겠지했는데..아직 아니더라구요....그래서 어렵다고 하는것은 옛날처럼 같이 셋이서 했습니다. 옛날생각도 새록새록 나고 같이 하니 제 뇌도 기름칠해주는것 같아서.....좋았습니다.

 

미로는 하다가 잠시 미뤄뒀어요.....눈이 생각보다 아프네요...ㅋㅋ 곧 다시 도전~~!!!!

 

한장의 그림에서 찾기보단 분할된 그림에서 숨은그림찾기 하는것도 집중력올리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아요...

각각 분할된 그림 2장을 맡아서 찾기 해봤어요 먼저 다 찾는 사람에게는 아이스크림 쏘기도 해보고....

 

이 외에도 여러가지 숨은그림찾기가 있습니다. 뇌를 깨우는데는 이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곧 추석연휴가 시작되는데 연휴에 스마트폰보다는 숨은그림찾기로 친적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을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이 같이 숨은그림찾기 하는 모습인데요...첫날 받아서....

숨은그림찾기만 여러장 했어요......그게 제일 익숙하고 쉬워서 그것 부터 했습니다.

하다가 다른것에도 관심도 많이 보이고....

초등학생용이라고 하지만 학년에 구애받지않고 중학생도 도움이 됩니다. 뇌훈련하는것에 최적인것 같아요

한번씩 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허니에듀 서평단으로 '아라미키즈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