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찰리 9세 2 - 유령 일기의 비밀을 풀어라! - 중 만화 찰리 9세 2
레온 이미지 지음, 강철 페이 그림, 김진아 옮김 / 밝은미래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친구들이 좋아하는 찰리 9세가 만화로 나와서 서평이벤트에 얼른 신청을 했었어요

바빠서 자주 신청을 못하고 눈팅만 하지만 아들이 읽어보고 싶다고 하면 신청을 하는 편입니다.

당첨되면 더 기쁜일이구요

책에 있는 삽화보다 확실이 만화그림이 더 이쁘고 표정들이 다양한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만화그림이 동글동글해서 더 눈이 갑니다.

책도 금방 읽고 좋아하긴 하지만 만화는 읽는 속도가 너무 빨라요..

저희 애들은 오자마자 바로.... 읽어 버리더라구요

맨날 무섭다하더니..처음 만화도 무서워서 읽지 도 않고 있다고 상권을 빌려서 읽었는데..

푹 빠졌어요....다 읽고 나더니 하권 읽고 싶다고 사달라고 조르네요..

아쉬움이 컸던지..전에 서평이벤트에서 받았던 책들을 꺼내서 다시 정독 했어요..그때는 무섭다고 못 읽겠다고 해서...며칠 동안 나눠서 읽었더랬어요...결말이 궁금해서.....읽긴 읽어야겠고....그림은 무섭고~~~해서 이래저래 하루만에 읽을꺼 며칠 걸렸어요...

만화를 읽고 난 다음에 다시 읽으니 무섭지도 않고....술술 잘 읽혀진다고 합니다.

 

 

책 뒤편에는 다음편의 예고가 있어요..만화그림이라 저희 아들처럼 만화를 정말 좋아하는 친구면 궁금증이 배가 되어서 꼭 읽어보고 싶을것 같아요..

 

책은 스스로 상상을 해서 머릿속에 그려지는것이라 좋고...만화는 작가의 특색이 있어서 좋아요...

 

만화책에도 탐정카드가 있네요...캐릭터 모양..이라 더 이쁘고 깜찍해요

 

 

귀여운 이미지가 더 업 그레이된 인물소개도 있습니다. 저희는 책을 먼저 접하고 만화를 보아서 더 재미있게 읽었어요

큰아들이 근래 만화만 읽고 긴글을 잘 안 읽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시 책을 정독하는 모습을 보고 마음을 놓았습니다. 자기가 좋으면 찾아서 읽어보는구나하고 느꼈거든요...

이런 기회를 주신 허니에듀께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