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9세 7 - 청동 관의 붉은 망령 미스터리 추리동화
레온 이미지 지음, 김진아 옮김 / 밝은미래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허니에듀에서 기다리던 찰리 9세 시리즈를 서평모집을 하길래 손 번쩍 들어서 신청했습니다. 찰리9세 시리즈는 이번에 두번째로 서평하는겁니다.

처음에는 잘 몰 라서 서평도전에 안했는데 찰리 9세 5권을 접하고 나서 이 책이 많이 기다려집니다.

5권때는 추리소설이라 기대를 가지고 책을 읽었어요....저는 재미있었는데 울집 아들은 무서워서 못 읽겠다고 중간에 놓았다가 또 궁금하긴 해서...또 읽었다가.......

시간이 좀 걸렸지만 재미 있다고 했던 책 중에 하나입니다.

7권에서도 미스테리한 사건들이 일어나는데 도도일행들이 추리를 하며 사건들을 풀어보는데 보는 내내 흥미진진했답니다.

이미 27권까지 나와 있다고 하니..다른 권들은 어떨지 궁금해서....빨리 출간되었으면 하고 바라고 있답니

이 책의 장점은 답이 나와있지만 바로 보여주지 않고 먼저 스스로 추리해볼수 있게 하고

 

탐정 카드를 이용하여 답을 알아볼수 있게 해놨어요....

하나하나 맞춰가는 재미가 참 좋아요

 

 

본문 뒤에는 초특급탐정교실이라는 부분이 있는데 총 10개의 퀴즈와 2개의 게임으로 구성되었고 아래에 거꾸로

답이 나와있답니다.

 

 

이번 7권에는 작가님의 인터뷰도 있어요...

그리도 울 집 둘째가 좋아하는 캐릭터 만들기가 있답니다. 아직 추리소설은 무리라며 알아서 읽지 않겠다고 선을 딱

그어서 더 읽어보라고는 못해봤네요.....캐릭터 만들기는 저학년들 만들기에 도전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