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내 마음의 무늬
오정희 지음 / 황금부엉이 / 201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이 살아 움직이는걸 생전처음 느껴본거 같다. 장르때문에 그런게 아니라 글자 하나하나가 자연스럽게 흐른다는걸 이럴때 쓴다는거구나, 깨달았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읽었다.
성장할수록 고민과 혼란이 몰려온다. 방황하게 되고 바삐 움직이던 손이 오래 멈추어 있어 녹슬어버리는건 아닐지같은 쓸데없는 생각도 한다. 그 세월을 거쳐간 어느 작가의 이야기를 보며 내 속에 엉켜있던 이 감정들이 무엇인지 곱씹어 볼 수 있었다. 비록 다른 분야의 사람이지만 창작자는 어딘가 닮은 부분이 있다는걸 새삼 깨달았다. 많은 위로와 즐거움과 그리고 깊은 생각들을 할 수 있었다. 요즘같은 방황 많은 시기에 우연히 이 책을 접하게된건 천운이라 생각한다. 좋은 책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