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데이즈 in 도쿄 도시 여행 테마 가이드 3데이즈 시리즈
RHK 여행연구소 엮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데이즈in도쿄

여행만큼 사람을 설레게 하는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봅니다.

누군가와 함께한다면 더 할 나위 없겠지만, 가끔은 혼자 하는 여행을 꿈꾸고 있습니다.

아직 시도 하지 못해 그럴지도.

 

이 책을 한손에 들고서라면 가능할 것도 같습니다. 두껍지 않아 좋습니다. 시간대별로 가면 좋을만한 곳과 먹방이 대세이듯 식당 등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주로 무계획으로 여행을 하는 저로써는 휴대폰으로 블로그 등을 뒤적이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겠죠. 사실 그나마도 귀찮음에 무턱대고 들어가서 맛보고 구경하고 사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어쩌면 인원한정이 있는 곳은 예약정보를 몰라 들어가지 못하거나, 가는날이 장날인 휴일에 걸려 아쉬움에 발길을 돌려야 할지도 모릅니다. 이런 포인트를 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들뜬 마음으로 여행 간다는 것에 심취하여 후쿠오카에 간 적이 있습니다. 누군가 정해 온 계획대로 움직였고, 불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있던 저는 그때 일찍 매진되어 못 먹은 롤케이크에 아직도 미련이 남아있습니다. 아무런 준비 없이 갔던 곳, 여행의 경험에서 제일 아래에 있습니다.

 

도쿄하면 막연히 봄날 벚꽃 날리는 메구로가와를 떠올립니다. 3데이즈 in도쿄에서도 오후2시 메구로가와 산책이 나와 있는데 어느 계절이든 1년 내내 아름답다는 작가의 말대로 저 역시 마냥 이 길을 걷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데이리 치코의 특대 무지개소프트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보고 싶네요. 눈이 펑펑 내리는 오늘도 아이스크림사랑은 끝을 없죠. 1일의 마지막은 구글 지도로 자세하게 첨부해주는 센스! 처음부터 끝까지 그대로 따라할 필요는 없지만, 책을 들고 두 세군데 참고하면 좋겠다는 느낌입니다. 이렇게 말하고 도쿄여행 시 90% 따라할지 모르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