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6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 세상에서
마크 W. 셰퍼 지음, 김인수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번역 상태가 많이 안 좋습니다. 출판사는 반성하세요. 번역자 김인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야성적 충동 - 인간의 비이성적 심리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조지 애커로프, 로버트 J. 쉴러 지음, 김태훈 옮김, 장보형 감수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번역 상태가 많이 안 좋습니다. 감수자는 대체 뭘 한건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과 비즈니스 혁신을 만드는 고객 중심 접근법, 개정판
배성환 지음 / 골든래빗(주)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분명 저자가 한국인이고 번역서가 아닌데도 글에서 번역투가 느껴집니다. 전반적으로 글이 명확하지 않아 읽었는데도 머리 속에 남지가 않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소비의 심리학 -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개정판 마케팅 타임리스 클래식
로버트 B. 세틀. 파멜라 L. 알렉 지음, 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그룹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번역 상태가 정말 심각한 책. 한 페이지, 한 페이지가 읽는 게 곤욕스러울 정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위대한 나의 발견 강점 혁명
갤럽 프레스 지음 / 청림출판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번역 상태가 안 좋습니다. 왜 번역자 이름이 없는지 알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6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