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2-2 (2017년) - 새 교육과정 초등 우공비 (2017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방학이 절반 지나가고 있어요~

방학동안에 부족한 부분 신경써서 채우고, 다음학기 예습하는시간으로

​보내고 있어요.

2학년이라 부족한 부분이 크게 있진 않아요.ㅎㅎ

구구단 외우기만 나름 신경쓰며 하고 있더라고요.^^

 

 

 

이미지로 개념잡는 비법서

초등수학문제집 우공비 수학 2-2

이미지 연상 학습과 문제 해결력 강화, 완벽한 서술형 대비까지

우공비 수학으로 깐깐하게 준비해봐요.

 

우공비 수학 풀어야 하는 날이라고

꺼내서 문제 풀고 있는 둘째의 모습 담아봤어요.

이번에는 서술형 잡는 비법 문제들을 푸는 시간이더라고요.

 

 

 

문제를 다 풀고 채점하기 편하라고 색깔로 표시까지 해놓았어요.ㅎㅎ

서술형 잡는 비법 문제라고 서술형으로 열심히 풀어놓았네요.^^

​채점을 하니 2개가 틀렸어요.

 

왜 틀렸는지 채점을 하면서 힌트식으로 주고는 다시 풀고 난 뒤에

비법풀이책을 보며 다시 푼 문제의 답이 맞는지 직접 확인하게 했어요.

비법풀이책의 풀이과정과 예시 답안을 보면서 스스로도 많은 공부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맞는 답일지라도 문제의 유형에 따라 난이도가 있는 문제는

비법풀이책의 풀이과정을 한번 더 보게 한답니다.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우공비 수학 공부 계획표예요.

일주일에 2~3번씩 우공비 수학 푸는 날로 정해놓고 스스로 계획세워 진행하고 있어요.

풀었던 날에 채점을 해주고 확인에 체크해 주면 ​엄마의 몫은 끝이에요.

초등수학 어렵지 않아요~

초등수학문제집 우공비 수학과 함께라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