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이기적 운전면허 문제은행 1.2종 공통 - 최신 개정 반영 + 정답만 색칠 + 이 책에서 100% 똑같이 출제
도로교통공단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면허수험서와 입시서를 알짜로 잘 뽑아낸다고 소문난 출판사 영진닷컴.
자격증수험생들에겐 널리 알려진 영진닷컴에서 이번에는 운전면허 문제집도 개정판으로 내놔서 도움받고 있어요

2021년 개정문제까지 반영된 기출문제집인데요
도로교통공단이 제출한 출제문제 모읍직이라 더 믿음이 가는

이기적이 뭘까 궁금했는데 
이렇게 기막힌 적중률 , 이라고 하네요ㅎㅎ
요즘 패턴인 동형상형 문제도 35문제의 영상을 제공한다고해요
바뀌는 문제경향 맞춰 이리도 살뜰히 챙겨주는 운전면허 문제집이라니~~~

맨 앞장에는 플랩북으로 교통안전표지판이 있어요.
비슷해 보이는 교통안전표지판을 알아보기 한눈에 일목요연하네요
면허와 상관없이 합격된 이후로도 긴요한 것들만 모아모아
손코팅으로라도 차량에 넣어두고 수시로 봄 아이들 교육에도 좋을듯 해요

책의 차례는 크게 7가지
운전면허 꼼꼼히 준비하기

도로교통법 사용 용어 익히기

문장형

사진형

일러스트형

안전표지형

동영상형

워밍업으로 운전면허 꼼꼼히 준비하기
면허취득절차와 응시전 교통안전교육, 시험자격 결격 면제, 면허종별 구분등을 안내해서 면허 따려는 또는 관심있는 분들에게 기본소양이 되어주겠어요

파트3, 문장형은
이 책의 절반이상을 차지하는 전통적인 지문형 문제들
씹어먹어야 할 문제들로 챙겨놓은 느낌이네요
정답이 칠해져있어서 한눈에 쏙쏙
답지 뒤적하며 볼 필요가 없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파트 4의 사진형, 일러스트형, 안전표지판형까지도 같은 유형이고 
7파트 7 동영상형은 QR코드도 문제옆에 함께 있어서 바로바로 체크가 되네요

느즈막히 면허한번 따볼까 마음 굳히게 해주는 좋은 교재를 만나 기쁘구요
아이가 대입 치르고 나면 바로 면허 딴다는데 집에 두면 큰 자극제가 되어줄듯 하네요

본 서평은 네이버까페 리뷰어스를 통해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썼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