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페인팅북 : 동화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키즈프렌즈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키즈프렌즈의 신간
스티커 페인팅북 시리즈 중에서 동화 편
준비물이 따로 필요없는 패키지상품이에요.
키덜트용으로 좀 더 세밀히 하고 싶다면 핀셋정도 있으면 될거 같구요.

10가지 동화장면으로 구성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에니메이션 명작동화 느낌 물씬이라 친숙하고 밝은 톤으로 색감구성되 있고 구성이 남자아이, 여자아이 모두 좋아하겠더라구요

스티커지에 절취선 없는것도 써 봤는데 
키즈프렌즈에서 나온 스티커지는 절취선이 있어서 참 맘에들었어요

스티커가 색상펴로 구분인줄 알았는데 스티커하나에 여러색도 있어서 아이들이 붙이기에 큼직하면서 만족감은 더 좋더라구요.
스티커지의 뒷면까지 입체감 있게 신경쓰신 출판사.

저희 아이는 미운오리새끼를 골랐는데 금새하더라구요
다 붙이고 뒷장을 펼지면 동화장면을 읽어줄수도 있어 더 좋은
왜 한페이지에 없지?싶었는데
스티커컨닝방지용인지도ㅎㅎㅎ

조금 갯수가 많은건 저도 해보고 싶은데 아이가 안된다네요ㅠ.ㅜ
몰래라도 해봐야겠어요.저희아이가 덜 좋아하는 공쥬님으로 하나ㅇㅎㅎㅎ

다 쓴 스티커지, 아까웠는데 아이가 스티커 싹 벗기고 비행기 종이접기하면 멋있겠다고 해서 우선 버리지 않았어요.
요모조모 쓰임이 많은 스티커 페인팅북이네요

본 서평은 네이버까페 책세상 맘수다를 통해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썼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