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갭 투자로 300채 집주인이 되었다

<박정수 지음>

이것만 지키면 부자가 안 될 수 없다

1.돈을 깔고 있지 않는다.

돈이 나를 위해 움직이게 만들어야지 은행에 재워 두거나 집안에 꽁꽁 묶어 두는 건 바보 같은 짓이다.

2.제대로 된 복리를 이용해 목돈을 만든다.

은행 저축이나 금리형 금융상품을 이용해서 돈을 모아 봤자 나중에는 물가 상승률도 따라가지 못한다. , 가만히 앉아서 돈을 잃어버리는 것이다. 돈이 제대로 굴러가게 만들어야 하나. 현재 홈쇼핑이나 은행, 광고 매체에서 떠드는 복리 상품은 제대로 된 복리가 아니며 당신의 돈을 갈취할 뿐이다.

3.인구가 계속 유입되고 산업단지가 있는 지역의 소형 아파트는 매우 매력적이다. 시간이 지나도 그만한 물건을 찾을 수 없다. 수요는 계속 늘지만 공급은 부족한 부동산이 바로 소형 아파트다. 소형 아파트는 나중에 금보다 더 큰 경제적 효과를 낼 수 있다. , 전세를 끼고 되도록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소형 아파트에 투자해야 한다.

4.소형 아파트를 최대한 늘려 나간다.

소형 아파트를 1채나 2채에 만족하지 말고 10,20채를 만들어야 한다. 10채는 10배의 효과를 내는 것이 아니라 20, 30배의 효과를 만든다. 직접 경험해보면 안다. 제발 따지려 하지 말고 무조건 실행하라. 1채에서 5채까지 만들기는 어렵지만 10채에서 20채가 되는 것. 20채가 30채가 되는 것은 정말 쉽다. 내 돈을 들이지 않고도 말이다.

5.현금 흐름에 초점을 맞춘다.

사람들 대부분은 시세 차익에만 초점을 맞춘다. 하지만 시세 차익에 관심을 두지 말고 무조건 현금 흐름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내 주머니에 현금이 들어오게 만들어야 부자가 될 수 있다.

6.아파트를 통한 현금 흐름으로 돈이 계속 구르게 한다.

돈이 은행에 있으면 물이나 다름없다. 돈은 계속 굴러야 한다. 그렇게 굴리고 모아서 또 다른 실물에 투자하는 것이다.

7.부자가 되어야 한다는 강한 의지를 갖는다.

똑같은 인생 똑같은 삶인데 나는 왜 부자로 살면 안 되는가? 그동안 우리가 알고 있던 재테크 지식은 대부분 잘못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리 주변의 재무설계사들도 솔직히 부자가 아니며 부자 되는 방법도 알지 못한다. 이런 사람들에게 배울 건 하나도 없다. 제발 제대로 된 투자를 통해 부자가 되자. 당신은 멋지게 살아갈 가치가 있다. 멋지게 살라고 이 세상에 태어난 것 아닌가?

8.누가 뭐라 해도 귀를 막고 위의 방법을 고수한다.

주변에서 조언하는 사람들은 거의 다 아마추어이거나 당신을 통해 어떤 이익을 얻으려는 사람들이다. 그런 사람들의 말은 듣지도 말라. 필자도 그런 말에 많이 속았다. 세상에 나를 진심으로 도와주는 사람은 없다고 봐도 된다.

9.박정수를 최대한 이용한다.

여러분의 인생에서 이 책의 저자인 박정수 라는 사람이 큰 나침반 역할을 하거나 큰 도움을 줄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세상에 여러분을 진심으로 도우려는 사람은 없다.

어떻게 재테크를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면 필자에게 컨설팅을 받아라. 여러분의 인생을 바꿔줄 자신이 있다. 인생을 지금과 다르게 바꿔서 멋지고 당당한 사람으로 거듭나고 싶지 않은가?

10.재테크 정보는 부자로 만들어주지 않는다.

우리가 아는 여러 가지 재테크 정보는 우리를 부자로 만들어주지 않는다. 나에게 큰 도움이 될 만한 정보가 쉽게 돌아다닐 것 같은가? 그렇게 유용한 정보라면 부자들이 잘 퍼뜨리지 않는다. 그러니 자잘한 재테크 정보에 관심 두지 말고 인생의 큰 그림을 그려라. 그 그림을 이루기 위해 필자를 만나도 좋다. 지금까지와는 달리 희망과 빛이 보일 것이다. 그리고 수년 안에 정말 부자가 될 것이다.

이와 같은 신념으로 저자는 분명히 목표를 세우고 하나하나 돌탑을 쌓틋이 실천하여 지금 표제와 같이 300채 집 주인이 도였으니 바로 그가 부자가 아닌가? 물론 과정에서 실패의 사례도 분명히 많이 있었음에도 그런 실패에 연연하지 않고 계속 용감하게 투자하여 오늘에 와 있지 않은가.

한번쯤 꼭 필독하여 소형 아파트 갭 투자로 누구나 부자가 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