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1%의 가능성에 도전한다
김정기 지음 / 조선일보사 / 2002년 4월
평점 :
절판


앞 표지의 화려한 수식어들을 보면서 자기 자랑하려고 냈거니 란 생각도 잠시 했었는데 읽다보니깐 도전기란 말이 딱 맞을 정도로 감동적이었다.. 너무나 힘들고 고된삶을 살아왔지만 도전은 멈추지 않고 언제나 전진뿐이 었다.. 이분의 성공기로 하여금 자극을 많이 받았다.. 이보다 더없이 좋은 여건에도 불구하고 나태하고 게을러지는 나를 되돌아 보게 되었고 더열심히 살아야 겠다는 각오를 다졌다..다른 자서전과 매향가지로 자신의 노력과 희망이 주 내용이지만 이 책으로 잠시나마 내 자신을 돌아본것 같아 의미 있는 책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책을 접해 자신을 돌아봤으면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