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사은품] 위저드 베이커리 메모장
알라딘 이벤트 / 2009년 3월
평점 :
품절


  작년. 생각의 탄생이라는 책을 샀었다.  

마찬가지로 알라딘에서 샀었는데  그때 당시에 사은품으로 생각정리를 돕는 플레너? 

라는 것을 주었다. 사실 책도 책이지만 플레너라는 것이 좀 끌리기도 했다. 책을 이용해 생각정리를 하고 플레너로 생활에 적용을 해보자! 라는 심산이였다. 

그.런.데 

이건뭐. 내가 평소 갖고다니던 팔백원 짜리 수첩보다도 못한게 왔다.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쭉쭉 갈라지고 낱장으로 떨어져 다녔다.;; 

 

그리고 이번에 음반한장과 책 두권을 샀더니 오만원이 넘어서 사은품이 온다고했다. 

근데 나는 기대하지 않았다. 아니 못한건가?  

 역시 이번에도 지난 번과 비슷한 것이 오게되었다.    

이번에 온건 온전히 "메모장"으로 쓸수 있다는 점이 그나마 나은것 같다. 

 알라딘에 말하고 싶다.  

쓸데없이 이런거 찍어주는 거 보다. 그돈으로 오백원 쿠폰이라도 찔러주시라.. 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