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 HACKS - 새로운 시대 새로운 일을 위한 89가지 재택 기술
고야마 류스케 지음, 이정환 옮김 / 안그라픽스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했던 원치 않았던 코로나19 인하여 재택근무는 우리에게 너무나 쉽게 다가왔다. 재택HACKS의 저자인 고야마 류스케가 알려준 89개의 HACK을 읽어나가며 집은 내가 가장 편안함과 휴식의 공간이자 다양한 업무들을 해낼 수 있는 최적의 공간임이 틀림없다는 사실을 인정하였다. 회사에서 업무를 볼 때 능률을 올리고자 사무실을 정리하고 청소한다. 나의 자유로운 영역 안에서 나만의 규칙들은 존재한다. 내가 일하는 곳에서는 매 순간 진행보고의 절차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기에 기한 안에 맡은 엄부를 마감하는 것 그것이 곧 나의 성과이고 결과이다. 열심히 해줄 것이라는 상사의 보이지 않는 믿음에 부응하기 위한 맡은 업무를 충실하게 해나가는 스스로에 대한 다짐.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한 자기개발과 노력을 한다. 이것은 이 책을 읽기 전 내가 일하는 공간에서 해왔던 방법이고 이러한 방법들을 고야마 류스케 저자 또한 효과적인 재택근무를 하기 위해 이행하고 있었다. 기업의 근무방식이 방식이 변화한 이상 재택근무의 방법을 위한 방법은 그 누구라도 알고 있어야하며 그 누구도 피해갈 수 없다. 지금 재택근무를 하고 있다면, 하길 원한다면! 능휼적인 재택근무의 방식을 알고싶은가? 지금 당장 재택HACKS를 읽어보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