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국어 놀이 사전 신비 지식 놀이 사전 1
김시연 지음, 신혜영 그림 / 서울문화사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처음 1학년의 반년을 배우는 아이!

아직도 헷갈려 하는 단어들도 많고

어떤 뜻인지 이해못하는 부분도 많아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다양한 예시들과 낱말풀이 등이 제시되어 있어

우리말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가 있답니다.

미로 찾기와 짝 잊기, 따라쓰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즐겁게 공부가

된답니다.

아이가 애정하는 캐릭터라

더 오래보면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는게

즐거워 보이더라구요.ㅎㅎ

웃음이 사라지지 않네요~~!!

신비아파트 친구들과 함께 문해력을 높여주니

엄마로썬 너무 좋아요 ㅎㅎ

문해력을 높여주는 맞춤법을

올바르게 쓰는 걱을 배우면서

왜 여기에 이 낱말이 들어 가는지

왜 이게 맞고 이게 아닌지 잘 설명되어져 있어

아이 혼자 보면서도 이해할 수 있겠더라구요.


관용어 공부와 우리나라 속담도 배우며

속담에 담긴 조상드르이 반짝이는

지혜도 엿볼 수가 있는 시간이예요.

저 또한 되요 와 돼요 이런 말들이

항상 헷갈려 했던 터라

저도 아이 따라 배우고 있어요.ㅎㅎ

맞춤법 틀리면 민망하더라구요ㅠㅡㅜ

의미를 알고 난 후엔

잘 잊어 버리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각 장이 끝날 때마다 복습하면서

실력을 높일 수 있고

문해력까지 탄탄해지니

우리 아이 초등 1학년인데도

실력이 올라가겠어요 ㅎㅎ

하루에 얼만큼 정해놓지 않고

아이 스스로 재미있으면 더 하고

하는 방식으로 하니

금방 끝낼 수 있겠더라구요.


이제 시작을 했으니

끝을 봐야겠죠?ㅎㅎㅎ

아이가 사랑하는 신비아파트 !!

이렇게 공부도 되고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하니

아이도 즐거운 시간

국어 놀이사전으로 함께 해볼께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