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즐겁게 놀았어요.


아이가 직접 고른 책이라
즐겁게 배웠는데요.
저희는 씨디보다 QR코드 앱을
실행하는게 더 편리해서
그렇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레디액션 전에 봤던책인데
좀 다르게 해석한??
아이에게 물어보니
두아이가 신나하고
곰가족은 화가 무지난것 같다고ㅎㅎ

형들오기전에 모찌도
레디액션 노래듣기~~^^
Song을 너무 좋아해서 흥이 흥이~~
혼자덩실덩실~~ㅎㅎ

형들이 수업듣고 와서 먼저
workbook 에서
before reading 부분을
먼저 접했는데요.
먼저 들어가기전에 어떤 내용이 나올지
미리 짐작?해보는 거라
아이들 상상력을 좀더
키워줄것 같아요~~^^
먼저 단어를 연결해보고
스티커를 붙였어요.
아이들에게 what is the title?
하고 물어보니
손가락으로 짚는ㅡㅜ
말을 해주란말이야~~
그다음으로 who is she?
She is Goldilocks.라고
답해주네요ㅎㅎ
묻고 답하고~
간단한 것 같지만
계속하지 않으면
아이가 당황하더라구요~~
영어가 아직은 가깝지 않은
언어인가봐요ㅜㅜ
서로 매치를 해보면서
크기의 문제도 풀어볼수 있는?ㅎ
모찌가 해도 좋았을것 같아요.
이제 레디액션패러디부분
Drama book을 보았어요~
앞 표지를 보고
방금전 workbook을 하고 와서
짐작은 하는것 같더라구요.
아이가 곰가족이야기인것 같다고~
먼저 캐릭터를 만나봐야겠죠?ㅎ
Goldilocks and Goldisocks
가 쌍둥이 인것 같죠?ㅎ
twins가 어떤 일을 벌일지
왠지 궁금증 유발하네요.
그리고 Mr.Owl도 등장하네요~^^
처음엔 Mr.Owl이 나래이션
해주는줄 알았거든요.
아이와 finger puppets 가지고
뮤지컬영어를 해보았어요.
아이가 자기가 하고 싶다해서
꽤많은 역할들을 했는데요~~
계속 반복되는 음과 쉬운 단어들로
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해나간것 같아요.
아이와 하나하나씩
조금씩 급하게 하지말고
ready,action으로
디딤돌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