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 따라 열두 달 여행 - 사진작가 위드선샤인이 추천하는 국내 여행지 90
박선영(위드선샤인) 지음, 박선영(위드선샤인) 글.사진 / 푸른향기 / 202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03

20250106

#꽃길따라열두달여행 #박선영 #푸른향기 #위드선샤인 #국내여행 #꽃여행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북리뷰 #책리뷰 #푸른향기서포터즈 #도서협찬

친구 중에 유독 꽃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 십수년 전에도 지금도 지나가다가 꽃만 보면 사진을 찍고, 멈춰서서 네이버로 이름을 검색하기 바쁜 그녀다. 이 책을 보니 그녀가 생각나고, 꽃 여행이야말로 그녀와 함께 하고 싶다. 물론 나는 꽃에 관심이 없었지만, 그녀와 함께라면 즐거울 것 같다. 또한 나이드니 점점 이쁘고 화려한게 좋더라!
위드선샤인 그녀는 여행작가이다. 이 책을 1월부터 12월까지 예쁘게 피었을 꽃의 적정 시기에 따라 여행을 했다. 이렇게 꽃밭이 많았던가!

일단 가까운 서울에서는 3월에 봉은사에 홍매화를 보러 가겠다. 4월엔 서울숲에 튤립을 보러갈 것이다. 서울에 수십년동안 살면서 서울숲에 가본 적이 있던가! 아!!! 없다!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정말 집과 가까운데도 한번도 제대로 가본 적이 없다. 어떻게 이럴수가! 5월에 내 고향 대전에 가면 들의공원에 이팝나무 아래서 사진을 찍을 것이다. 11월엔 서울 명륜당 은행나무와 함께 가을을 만끽할 것이다.

2025년이 되고나서 내 마음은 더 편해졌나보다. 자꾸 여기저기 여행갈 장소가 눈에 들어오는걸 보니!
위드선샤인처럼 멋진 사진은 아니지만, 2025년 들어 처음 간 부산여행에서 찍은 동백섬에서 바라본 광안대교와 작년 말에 구리시민공원에 핀 핑크뮬리와 찍은 가을날을 올려보갰다.

막상 어디로 어떻게 떠나볼지 모르겠는 분들에게 올해는 꽃과 함께 여행을 추천! 이런 테마여행도 괜찮을 듯!!!!
@_sunshine_sy @prunbook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