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울신. 새로울 신. 신나서 신??

한창 넬을 전후로 인디음반들이 발매되더니 이번에는 아이돌 음악들이 대거 나온다.











YG 빅뱅의 경우는 국내활동은 전혀 하지 않겠다고 하니..팬들은 유투브 영상이나 음반으로 그들을 만나야 할 듯.

JYP 원더걸스가 나온다. 비마베이베(be my baby) 좋았던듯 한데.. 생각보다 국내 반응이 시원찮았다. 이번에는 혜림이가 얼마나 팀 내에서 돋보이지 않고 잘 융합하느냐에 나는 초점을 맞춘다... 이번 음반으로 수많은 걸그룹중에 원더걸스의 위치를 제대로 가늠할 수 있지 않을까. 


원더걸스 Like this 뮤비를 보다가 촬영지가 눈에 익어 찾아보니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출처'youtube-원더걸스 공식'






포스터가 좋아보이는 음반으로 에피톤과 린킨파크 리쌍.

에피톤이 오랜만이라 반가워 예약주문을 했다. 






다음(DAUM)

에피톤- 차세정이 소개해주는 이번 앨범코너가 있어 링크를 겁니다. 팬이나 관심있는 분들은 꾹꾹 링크 눌러주세요

http://music.daum.net/musicbar/musicbar/detail?menu_id=5&board_id=3143&t__nil_music=txt&nil_id=3


UV가 떠오르는 음반으로


 




6월초 음반 甲은 마이클 잭슨을 뽑는다
















가장 기대되는 f(x)의 앨범

탈 쓰는거 어느 작품에서 봤던것 같은데 갑자기 기억이 안나요. 선물용으로도 하나 더 구입하려하니 두개는 구입 할 것 같아요







마룬파이브가 나오네요. 포스터가 멋져서 역시 안 살 수가 없을듯..







아래는 미러볼뮤직에서 나온 5월이후 음반들입니다. 대표적으로 옥상달빛이나 이한철씨의 음반이 있네요.

이번에 발매되는 일렉트릭 뮤즈 5주년 기념음반도 추천합니다!















이전에 뉴욕 스토리 앨범 나온것 강추했었는데 이번에는 도시가 바껴 런던이네요.

평범한 컴필음반보다 소니뮤직의 새로운 시도가 엿보입니다. 뉴욕스토리앨범에 이어 안웅철님의 사진이 들어있네요. 다만 아쉬운건 뉴욕음반에 비해 이번 음반은 조금 아쉬워요. 영국하면 락인데(저만의 생각??) 신예나 대표하거나 하는 밴드들의 음악은 보이지 않아요ㅠㅠ멜랑꼴리한 영국과도 영국밴들의 그 락이 참 좋은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