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가정/주택 카테고리 신간이 속속 나오고 있다.

부록때문인지 '레이디경향'은 이미 온라인서점에서 예약판매종료와 일시품절 사태. 표지의 김서형씨의 매혹적인 눈빛때문에 품절일 수도 있겠지만 3개나 증정하는 풍성한 부록 중 단연 '엘리자베스아덴'크림 때문이 아닐까!


은 경기도 가구 전시회 입장권 2매 증정하는게 마음데 들었으나..찾아보니 그리 킨텍스나 코엑스등에서 하는것처럼의 큰 행사는 아닌것 같은데 정확한건 모르겠다. 여러 가쉽거리가 있지만 피아니스트 서해경과의 인터뷰 지면이 관심

주부생활 고려은단에서 제공하는 비타민에는 별 흥미가 없고 성석제님의 칼과황홀을 단행본으로 책속 부록에 있다는것에 오!

우먼센스 위 퀸이나 주부생활등에서 김수현 관련 이야기가 있고 여기도 역시(?) 있다. 위의 두 잡지와 좀 다른면이라면 이지아의 심경고백 기사. 3m에서 나오는 마스크나 밴드는 많이 사용해봤지만 마스크팩이 좀 흥미롭다. 티트리와 그린티라인이라 누가 써도 부담은 없을 듯 한데..요즘 로드샵 마스크팩도 인기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록에 끌려 구입하는 분들은 아주 많지 않을수도


까사나 행복이 가득한집, 메종은 우리나라 인테리어 잡지가 그리 다양하지 않기에 다 넣어봤다.

3월 행복이 가득한집에서 제공한 '리빙페어 입장권'. 알라딘에서 본 책을 구매했었는데, 조금 두툼한 우편봉투에 알라딘 증정이라는 스티커와 함께 다른 부록들에 비해 정성스럽게 와서 좋았던. 또 부록 이야기가 되었는데..마저 하자면^^; 부록을 줄 때 이전에 '록시땅'이나 '아베다'등에서 준 것 처럼 작은 박스에 담겨서 오면. 거기다 제조일자도 샘플임에도 제대로 기재되어 있다면 부록주는 그 업체나, 부록을 증정하는 잡지의 이미지가 굉장히 상승하게 되더라(순전히 내경우). 


4월 메종에서 이니스프리 베스트 라인인 올리브 리얼 바디버터를 증정.

조금만 앞당겨 3월에 증정했다면 최고였을듯한데 아쉽다. 봄이라 건조해서 바디버터 필요하다 하지만 지금보다는 겨울 살짝지난 3월 잡지로 줬으면 훨씬 매력적인 부록이었을듯. 제품 자체는 좋다. 특히 건조하신분들께 올리브라인 추천.

아래는 관심기사. 메종도 그렇고 대체로 이번 패션잡지들은 '데님' 관련 기사를 다 넣었다.

도장에 대한 별별 궁금증 212,스페인, 하와이, 아프리카 대륙과 지중해 해변으로 떠나는 흥미진진한 패션 트립!

행복이 가득한집은 이번호는 특별한 부록 없다.

대신 지난 3월 부록 입장권으로 증정하던 '리빙페어'관련 내용을 주로 담았나보다. 이번호에 부록이 없는대신에 표지에 실려있는 모든 이야기들이 다 관심이라는것! 페브릭관련해서는 메종에서도 다루고 있고. 마음의 감기 극복하기는 왠지 뻔한 내용일 듯 하지만 봄타는 모든 이들(이게 우울증이라는건 아니지만)을 위한 기사같다. 휴일에 생각나는 멸치와 다시마 우려 만든 국물의 잔치국수도 생각이 나는 이야기도 있다. 꽃과 허브 향기가 날 것만 같은 표지가 참 예쁘다.


요즘 하고있는 SBS의 K팝스타에 나오는 보아를 흉내내어 말하자면 "까사 이번호 사랑해요"

진짜 이런 부록만 준다면야!! 부록때문에 잡지를 사는게..주객전도라 말하면 편집장님 이하 에디터분들께 미안하고, 덤이 무지 좋다는 말로하면 부록제공 마케팅업체등에서 서운하려나? 뭐든간에 칠리위치 작품을 주다니 굿이다.관심기사는 

Modern Vintage Item, Spring Plant Book꽃향기로 가득한 미니 정원

 부록이 14,000원 상당이라고 하는데 정말로 어느 인터넷 쇼핑몰에서 배송비제외 14,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그런데 중요한건 그 쇼핑몰에서도 여기서 증정하는 브론즈 색상은 품절(?)이든 없다는게 포인트. 모던한 스타일 좋아하거나 약간의 빈티지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부록 괜찮지 않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