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시크릿 -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11가지 법칙
다카하시 히로카즈 지음, 이선주 옮김 / 알레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솔직하고 냉정하게 말하자면, 나는 성공하고 싶다. 그냥 단순하게 성공하고 싶다 정도가 아닌, 남들이 인성/스펙/외모 측면에서 닮고 싶어하길 바란다. 그런데, 문득 나는 성공하기 위해 앞으로 경주마같이 달리는 것만 행하고, 또 다른 마인트컨트롤이라던지 무언가를 하고 잇지않음을 깨달았다. 그런 나의 마인드 관리의 무지에 따라 펼치게 되었다.


어떻게(HOW) 내 운명을 바꿀 것인가?

퀀텀 시크릿


1) 끌어당김의 법칙 : 파동이 바뀌면 현실이 바뀐다

2) 사고의 법칙 : 상상한 일은 현실이 된다

3) 말의 법칙 : 말의 힘을 활용하면 꿈이 현실이 된다

4) 결단의 법칙 : 중대한 결단을 내리면 인생이 크게 바뀐다

5) 행동의 법칙 : 행동하지 않으면 현실은 바뀌지 않는다

6) 몰입의 법칙 : 목표에 집중하면 소원 실현에 가속도가 붙는다

7) 영향력의 법칙 : 만나는 사람에 따라 나와 미래도 바뀐다

8) 음양의 법칙 : 부정적인 자신을 받아들이면 성공은 따라온다

9) 에너지의 법칙 : 내가 준 에너지는 반드시 되돌아온다

10) 중용의 법칙 : 균형을 지키면 운과 행복도 커진다

11) 목적의 법칙 : 인생의 목적이 명확하면 소원 실현이 빨라진다



 양자역학의 관점으로 인간관계를 접근해보면, "사람은 표면적으로 보이는 말과 행동만으로 상대를 판단하거나 평가하지만 사실 상대를 모두 이해하지 못하고 이 사람은 짜증나는 사람이다 라고 함부러 평가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인간관계를 구축할 때도 일부의 보이는 정보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이해하려는 자세를 가져야 할것이다."


 보이는 세계보다도 이 우주의 대부분을 지배하는 보이지 않는 세계와 양자역학을 공부하면 세상의 원리를 알고, 자유자재로 소원과 목표를 이루는 방법에 이를 수 있다. 소원 실현은 눈에는 보이지 않는 의식, 이미지, 사고가 '인식, 관측'을 통해 현실이 되면서 가능해진다.


ex) 아침에 기사가 집앞으로 회사까지 태워주고, 저녁엔 겸임교수로 강사활동을 한다.

ex) 40대 기사분이 집 앞으로 오고, 모교에 저녁에 간다.

ex) 회사에서 성공하고 학교에서도 인정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ex) 일단 회사에서 성공해야 하고, 박사과정도 맞춰야한다

ex) 회사 일도 열심히 하고, 박사과정도 진학한다.



벤치마킹 1) 의식의 채널을 어디로 맞추느냐에 따라 현실을 바꿀 수 있음. 예를 들어, 내가 어떠한 모습으로 성공하고 싶은지 계속 생각해야함. 근데, 난 그 모습이 어떤 모습인지를 모르겠음. 즉, 현실을 바꾸고 싶으면 내가 발산하고 있는 주파수와 파동을 바꿔라. 긍정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면, 긍정적인 주파수와 파동을 뽐내라.

벤치마킹 2) 멘탈블록을 없애기. 이상적인 인생을 생각하기. 상상할 때 현실감을 갖고 상상하기.

벤치마킹 3) 꿈과 목표를 종이에 101개쓰기 (나같은 경우는 플래너에 적었음. 완료형 -했다로 적기)

벤치마킹 4) 당장 오늘부터 할 수 있는 일을 실천하기



 

 양자역학적인 관점에서 더 나은 삶, 더 행복한 삶, 더 성공한 삶을 이루기 위해 난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매일을 감사할 예정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