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바 주문제작 트로피 2010년 업그레이드
닭똥집디자인(쓰바)
평점 :
절판


  

   
 

 기대 이상의 감동!! 쓰바 미니 트로피 

 
   

 

체험단 신청한 것이 오늘 도착했는데요.. !

주먹만한 크기의 부담스럽지 않은 앙증맞은 크기였습니다. 

첫느낌은 정말 뭐랄까... 

둥그스름하구 매끄러운 유리모양이 정말 매혹적이였다랄까.. 

앙증맞은 글씨체도 최고였구요..!!  

어머니께서 요새 공인중계사 일을 한참하시구 계시는데.. 

일하시는 그 모습이 너무너무 멋있구 당당해보여서

엄마께 '멋진 커리우먼 상'이라고 쓰여진 이 쓰바미니트로피를   

신청했었습니다..근데 제 진심을 아셨는지 당첨이 됬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그리하여 깜짝선물로 드리려고 준비했었습니다..!  

31일날 배송해주신다고 했는데 30일날 와서 미처 이 상품인지 예상을 

못하는 바람에 '깜짝선물'은 안됬지만 정말 '감동선물'론 제 역할을 톡톡히 했습니다 ^^ㅎㅎ..  

꾀 진지한 눈빛으로 받으셨답니다 ㅎㅎ 어머니께선 원래 잘 안그러시는데.. 

속으로 흐믓 x 10000 !!!  

아빠께는 정말 죄송했지만..한 트로피로 두분 다 써드리면  좀 의미가 작아질까봐..   

아무래도 의미가 큰쪽을 택했죠..일단 어머니 생신도 발송날짜랑 비슷하기에..!

일단 어머니꺼 부터 썼습니다..돈모아서 아버지께도 '자상한 아버지상'을 드리려구요

4월에 생신인데 그때 드리면 아버지도 정말 좋아하실것 같아요 ㅎㅎ 

여튼 저는 어머니께  사무실 책상에 박아놓으시라고 했는데 엄마께선 

당연하다며 상자째 가방에 챙기시드라구요 ㅎㅎ 그런모습 처음이었음 ㅎㅎ

미리 받았으면 스티커도 챙겨서 붙였을텐데 그럴 여를도 없이 드리는 바람에.. 

아쉬움이 남지만! 아버지 생신땐 미리미리 해드려야겠다는!!

이렇게..감동적인 선물을 두분다 똑같위~! 받으시도록 할생각입니다 ㅎㅎ 

암튼요.. 이 상품 정말 멋진 상품이에요

잃어버리거나 손상시키지 않는 이상 영구적이기때문에 의미가 또 크구요.. 

정말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그런 감동을 주더라구요.. 

그 유리에 알알이 박혀있는 글자며..그 글의 의미이며..정말 최고입니다..  

제가 받았을때 예상 되는 느낌은요.. 

지워지지 않는 말이 박혀진 유리 조각..하지만 진심이 담긴글.. 

무엇보다 영원하기에 아름답고..정말 큰대회가서 상탄기분일것 같은 ㅎㅎ

영원을 기약하는 커플들한테도...부모님께 드리는 생신선물로...   

스승의날을 맞아 드리는 선물 등등 정말 여러곳에 감동을 전해 줄것 같습니다.. 

정말 쵝오에요!!! 굿굿!!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