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물면 안 돼! 아장아장 카멜레온 5
마이클 달 글, 아담 레코드 그림, 공상공장 옮김 / 키즈엠 / 201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혹시 아이가 깨무는 버릇을 가지고 있나요?

아이들은 책을 통해서도 나쁜 습관을 고칠수가 있다고 해요

얼마나 착하고 좋은 방법인지~

저희 아기도 가끔 아주 흥분하면 깨물곤 하는데요...

깨물면 안돼 책을 읽고 나쁜 습관이 고쳐졌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키즈엠의 바른생활 그림책 시리즈중 하나로

아이들에게 안좋은 습관을 버리게 자연스럽게 도와주는 역할을 해주는 책이랍니다.

 

 

 

 

공룡친구 리노가 등장하네요~

리노는 이가 크고 멋지답니다.

하지만 아무거나 깨무는 습관을 가지고 있어요...

 

 

 

 

 

 

 

장난감과 의자 아무거나 막 물고 다니지요~

우리 해랑군도 그래요 아직 구강기며

이가 올라와 가려운지 더러운것 위험한거 가리지 않고

모두 입으로 넣고 잘근잘근...

 

 

 

 

 

자주는 아니지만 리노처럼

가끔 엄마를 물기도 하는데 그럼 절대로 안되죠~

하지만 음식은 마음껏 깨물어 먹어도 된다고 말해주면서

되는것과 안되는것을 확실히 구분해주고 있어요

 

 

 

 

 

요즘 그림 그리는걸 좋아하는 해랑군과 함께

책을 재밌게 이해해 보기로 했어요~

앙증맞은 손으로 색연필도 제법 잘 잡네요...ㅎㅎ

 

 

 

 

 

책을 읽어주며 리노의 커다란 이를 그려봤어요

그리고 해랑이가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장난감을 그려

깨물면 안되는거지? 하며 엑스를 그어주었어요

 

 

 

 

 

 

해랑이가 무지하게 좋아하는 당근!

오독오독 먹어도 된다며 그려줬더니 막 신나했어요

그림도 손으로 가리키며

뭐냐고 묻기도 하고요~

ㅎㅎ 넘넘 귀여워요...

엄마가 그림솜씨가 없어서 화려하게 그려주진 못했지만

그림 그리며 책을 읽으니 아이가 더 집중도 잘하고

그 효과 때문인지는 몰라도 적어도 장난감 자동차는 입에 넣지는 않네요...ㅎㅎ

읽지 않으려고 하는 책들은 이런 식으로 재미나게 읽어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