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조건 1
이지환 지음 / 마루&마야 / 200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아무 생각없이 그저 이지환씨의 작품이라는 이유로 이 책을 집어들었다.

그러고는 이혼의 조건 후속이라는 소개를 보고는 흥미가 배가 되었다.

책을 읽을수록 이 책의 주인공들에게 푹빠져버린 나를 발견하게 되었다.

나는 팜므파탈이 좋다..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그녀 정세영...

전작 이혼의 조건의 여주인공인 유현수의 딸이다.

그녀는 여리디 여렸던 엄마와는 달리 자신감 넘치고 매력넘치는

아찔한 섹시미를 갖춘 여자이다.

난 정말 오랫만에 내 맘에 쏙드는 여주인공을 만나게 되었다.

남자주인공 역시 매력적이고 돈많고 소유욕강하고 테크닉좋은(^^)

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의 남녀가 만나 사랑을 하는데 이보다

더 좋을순 없었다.

정말 완전히 빠져들어 한번도 책을 손에서 놓지않고(심지어 화장실까지 함께였다.)

단숨에 1,2권을 다 읽어내려갔다.

난 좀 재미없다 싶으면 그 책에 집중이 안되며 글씨가 막 흩어지는 난독(?)

현상까지 일어나는데 이 책은 너무 집중이 잘 되었다.

고로 너무너무 재미있는 책이란 말씀...

역쉬 이지환씨의 작품은 딱 내스탈이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