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사들 별들의 징조 5 : 잊힌 전사 ㅣ 전사들 4부 별들의 징조 5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3년 9월
평점 :

안녕하세요! 3공주 맘이에요.
오늘은 "전사들 4부 별들의 징조 5 - 잊힌 전사"책을 소개해 드릴게요.
호숫가에는 천둥족과 바람족, 그림자족이 종족 지도자의 지휘 아래 '전사의 규약'을 지키며 살아가고 있답니다.
그중 어둠의 숲으로부터 종족의 파멸을 지키기 위한 예언의 주인공 제이페더, 라이언블레이즈, 도브윙이 있었죠!
"셋이 있을 것이다. 너의 혈육의 혈육이며, 그 셋의 발에 별의 힘이 깃들 것이다." 오래전부터 내려오던 예언~ 다시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요~!!!!
이들에게 새로운 예언이 내려진답니다.
"영원히 계속될 어둠에 맞서기 위해 셋은 넷이 되어야 한다" 셋은 넷이 되어야 한다?
그럼 운명의 고양이가 더 있다는 말일까요? 새로운 예언으로 제이페더가 혼란 스러워해요.
과연 예언의 뜻이 무엇인지 제이페더와 함께 알아볼까요?

위협과 자연환경의 변화에 맞서서 종족을 공격하기도 하고 협동도 했던 천둥족, 바람족, 그림자족!! 어둠의 숲 고양이들에 맞서 종족을 지켜내야하는 긴박한 상황에서 종족 간의 분열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종족 동료조차 믿을 수 없고 서로에 대한 불신이 커지는 상황에서 종족 고양이들에게 원한을 품은 솔이 나타나는데요.
천둥족에 원한이 있었던 걸까요? 솔은 바람족을 부추겨 지하 굴길로 천둥족에 침략할 계획을 세운답니다.
하지만 천둥족에게는 특별한 능력이 있는 도브윙이 있었죠.
이때 전쟁이 코앞인 천둥족에게 좋은 소식이 생겼어요. 죽은 줄만 알았던 전사가 짠~ 하고 나타납니다.
누구일까요? 전사는 몇 년 동안 땅속에서 생활을 했기 때문에 땅속 지리에 대해 훤히 알고 있었어요.
바람족이 지하 굴로 침략한다고 했는데 왠지 천둥족에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 드는데요!!
땅속을 훤히 안다고 하지만 무방비 상태로 있다가는 당하기 쉽죠.
빨리 도브윙이 솔의 계략을 눈치채야 하는데요~!!! 이번에도 특별한 능력이 발휘가 되었을까요?
어둠의 숲에서 전쟁을 준비하고 있는데 종족끼리 싸우고 있다니!! 종족끼리 그만 싸우고 예언에 집중하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새로운 예언에 셋은 넷이 되어야 한다는 말뜻!! 새로운 고양이가 있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뜻이 있는 건지 정말 궁금한데요. 제이페더, 라이언블레이즈, 도브윙이 마지막 예언을 어떻게 풀어낼지 "전사들 4부 별들의 징조6 - 마지막 희망" 책을 기다려 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가람어린이 #전사들 #전사들4부별들의징조5 #잊힌전사#에린헌터 #고양이 #판타지 #시리즈 #어린이추천도서 #별들의징조전사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