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들의 대한민국 1
박노자 지음 / 한겨레출판 / 2011년 4월
평점 :
절판


먼저 이책의 저자에게 감사하고 싶다 내가 알지못하던 그리고 우리속에 내재된 미국얼치기 닮기를 꺠우쳐준 고마운 사람이다 우리가 느끼지못하고 저질렀던 오류--- 이런것들은 우리자신은 보지를 못한다 왜냐구 너무나 익숙해져있어서---조금은 다른문화 특히 서양인 백인들의  단순히 한국사랑해요 좋아요 ---이러말은 어떻게 들으면 나는 세계의 지배종족 너희는 나의 호기심을 채워주는 재미있고 별난 반찬이라는 생각이든다 저자의 솔직하고 냉철한 판단 물론 너무 앞서간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나는 이책이 마음에 든다 내가 보지못한 세상을 보게 해주었으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